기본분류

12월 크리스마스, 키즈카페 파파스토리 노원점 산타행사 진행

12월 24일, 25일 키즈카페 파파스토리 노원점 하루 2회 산타행사 진행

(이슈투데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키즈카페 파파스토리 노원점이 산타 할아버지가 아이들에게 선물을 주는 산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즈카페 파파스토리는 아빠가 두 딸을 위해 만든 놀이터로, 아이들을 위한 놀이 및 체험공간과 부모님들의 휴식공간, 다양한 먹거리까지 모두 갖춘 프리미엄 키즈카페이다.

키즈카페 파파스토리는 12월 24일, 25일 이틀간 12시와 18시 하루 2회 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타 행사의 선물은 부모님이 직접 준비 해야하며, 선물 포장 후 아이에게 말해주고 싶은 내용을 쪽지에 적어 선물에 붙힌 뒤 노원점을 방문 하면 된다. 보관한 선물은 12워 24일과 25일 중 방문 일자에 맞추어 아이에게 전달된다.

키즈카페 파파스토리 노원점 관계자는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아이들의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를 만들어주고 싶다. 또한 파티룸도 준비되어있으니 크리스마스, 연말파티 시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프리미엄 멀티키즈카페 파파스토리 노원점의 산타행사 참가비용은 아이 1명당 1만원, 형제 또는 자매의 선물을 함께 전달할 경우 1만 5천원에 진행할 수 있으며, 행사 및 입장료 등 자세한 사항은 키즈카페 파파스토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부산 사직5구역 재개발사업 수주 도시정비 수주 9조 원 돌파 현대건설이 부산 사직5구역 재개발정비사업을 수주하며 도시정비사업 수주 9조 원을 돌파했다. 부산 사직5구역 재개발정비사업조합(조합장 임우진)은 지난 8일 열린 시공사 선정 총회에서 현대건설의 단독 입찰에 대한 찬반 투표를 진행, 현대건설을 시공사로 선정했다. 부산 사직5구역 재개발은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 148-1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38층, 4개 동, 787세대 규모의 공동주택과 부대복리시설을 조성하는 프로젝트다. 공사 기간은 착공 후 40개월이며, 공사비는 3,567억 원 규모다. 단지는 지하철 1·4호선 동래역, 3·4호선 미남역, 1호선·동해선 교대역 등이 교차하는 교통 중심지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롯데백화점·롯데마트 등 대형 편의시설과 사직시장·동래시장 등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으며, 미남초·거학초·내성중·여명중·부산중앙여고·부산교대 등 우수한 교육 인프라가 밀집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현대건설은 단지명을 ‘힐스테이트 사직더프리즘’으로 제안했다. ‘힐스테이트’의 명품 주거 브랜드에 빛과 다양성의 집합을 의미하는 ‘프리즘’을 더해, 사직동의 중심 입지에서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집, 더 좋은 집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현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