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클룩, 샹그릴라 호텔&리조트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샹그릴라 호텔에서 클룩 컨시어지 서비스로 바로 여행 액티비티 상품 구매 가능
클룩 “샹그리아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

(이슈투데이)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이 아시아태평양을 대표하는 최고급 호텔 그룹인 샹그릴라 호텔&리조트와 전략적 제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들은 호텔 투숙객들에게 단순한 투숙을 넘어 여행의 모든 경험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손을 맞잡았다.

샹그릴라 호텔의 투숙객들은 해당 지역에서 할 수 있는 짧은 액티비티 및 투어 프로그램 등을 호텔에 비치된 태블릿을 통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게 했다. 해당 프로그램에는 클룩의 전용 컨시어지 프로그램이 구동된다.

특히 샹그릴라의 ‘골든 서클 포인트’ 멤버십 회원의 경우, 해당 포인트를 클룩의 액티비티 예약 시 차감해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샹그릴라 호텔&리조트는 최근 중요한 고객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들을 겨냥, 클룩과 함께 이들에게 다양한 선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레나 린 샹그릴라 호텔&리조트 부사장은 이번 제휴에 대해 “이번 클룩과의 파트너십으로, 고객이 여행지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대치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최고의 기술로 간편 결제 및 즉시 예약 서비스를 선도 중인 클룩과의 협업으로 더 많은 여행의 소중한 순간들을 손님들이 남길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클룩의 최고 매출 책임자인 아니타 나이 역시 “현금 없이, 지갑 없이 다니는 요즘 여행자들에게 클룩은 정답과도 같다. 여기에 샹그릴라-클룩 컨시어지 및 골든 서클 보너스 프로그램을 통해 일0종의 관광산업 업계를 선도하고, 혁신을 일으킬 수 있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클룩과 샹그릴라는 12월 말, 방콕, 홍콩 등에서 ‘클룩 컨시어지’ 서비스의 첫 선을 보인다. 고객들은 호텔 룸 혹은 리셉션에 있는 태블릿을 통해 간편하게 여행 상품을 검색 및 예약할 수 있으며, 이메일로 전송된 바우처를 통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파트너십 제휴를 기념하기 위해 샹그릴라는 클룩 컨시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골든 서클 회원들에게 100골든 서클 어워드 포인트를 제공한다. 클룩은 2019년 2월 28일까지 모든 상품에 대해 5% 추가 할인을 적용할 예정이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