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퐁당닷컴 첫 블루프라이데이 이벤트, 11월 실적 사상 최대 기록

(이슈투데이) 퐁당닷컴이 지난 11월 오프라인 매장 사상 최대의 실적을 달성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같은 기간 매출 대비 263% 증가해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홍보 효과도 컸다.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블루프라이데이 상품을 미리 공개하여 서퍼, 다이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광고를 한 것이 주요했고 올해 블루프라이데이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 등 쇼핑 특수에 힘입은 것으로 예측된다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대규모 행사로 진행된 ‘블루프라이데이’는 지난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오프라인 매장 행사로 진행되었으며 물놀이 용품, 서핑,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수상 수중 레저용품의 판매가 주를 이뤘다.

행사 최고 인기 품목은 스노클, 마스크, 씨홀스 하드케이스 등 9900원 파격가로 진행된 아이템이었고, 우수한 판매 성과를 기록한 브랜드는 헬리오스, 걸, 쉬어워터, 워터프루프, 쎄악섭, 부샤, 아폴로, 딥블루 코스믹 등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가 눈에 띄었다. 방문만 해도 받을 수 있는 증정상품과 인터뷰 진행 시 다용도 하드케이스를 무상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하루 평균 방문객이 500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퐁당닷컴은 수상, 수중 레저용품 업체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인해 성과가 좋은 이벤트였다며 앞으로도 퐁당닷컴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할인, 이벤트 등의 지속적인 제공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