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베네피트, 홀리데이 시즌 위한 스페셜 키트 출시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 미니 미트, 완벽한 눈썹을 위한 브로우 키트 총 2종으로 구성
홀리데이를 맞아 친구, 연인을 위한 선물이나 셀프 기프팅 아이템으로 제격
정품대비 약 40~60% 할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베네베이비에게 큰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

(이슈투데이)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베스트 제품만을 모은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를 출시한다.

이번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는 미니 립 틴트 키트인 ‘틴트 페이브스 & 크레이브스’와 브로우 키트인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로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틴트 페이브스 & 크레이브스’는 베스트셀러인 코랄 빛의 차차틴트, 형광체리 컬러의 고고틴트, 핑크빛의 포지틴트, 장미빛 베네틴트 4종이 미니사이즈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다.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 특별한 날을 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원하는 스타일링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한 미니사이즈로 작은 사이즈의 클러치에도 들어가 언제 어디서나 감미롭고 달콤하게 입술을 물들일 수 있다.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는 눈썹 자신감을 완성시켜줄 총 5종의 베네피트 브로우 정품들로 구성되었다. 눈썹을 한올 한올 그릴 수 있는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 손쉽게 비어 있는 부분을 채울 수 있는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자연스럽게 결을 살리며 채워주는 김미 브로우 플러스 눈썹 마스카라, 선명한 눈썹을 위한 브로우 젤 크림 카-브로우, 자연스러운 파우더로 눈썹을 채워주는 풀프루프 브로우 파우더, 브로우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줄 브로우 브러쉬와 스풀리가 들어있다.

베네피트는 이번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는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하나에 담아 더욱 특별하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라 친구나 연인을 위한 선물이나 셀프기프팅 아이템으로 선택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판매되며, ‘틴트 페이브스 & 크레이브스’는 정가 대비 약 40%,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는 정가 대비 약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