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100, 뷰티쁠 슈퍼코스메틱 어워드 2018 자외선 차단 부문 영예의 1위 수상

올해 출시된 수많은 자외선 차단제 중 압도적인 점수 획득
피부 고민까지 케어하는 스킨케어 선크림으로 안전성과 자외선 차단 기능성에서 인정받아

(이슈투데이) 씨엠에스랩 정통 더마톨로지 브랜드 셀퓨전씨는 대표 제품인 ‘레이저 썬스크린 100’이 뷰티 전문 매거진 뷰티쁠이 진행한 ‘2018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에서 자외선 차단 부문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올해 특히 수많은 브랜드에서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들을 출시했고 특히 유수의 더마 브랜드 제품들에서도 선케어 제품들이 출시되었는데, 그 중에서도 온라인 투표를 통한 압도적인 추천과 전문가 심사위원들, 에디터 평가 등에서 독보적인 점수를 획득하며 선크림 부문 1위로 자리매김했다.

뷰티 전문가들과 소비자들이 극찬한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100’의 최대 강점은 자극 없이 순하다는 것이다. 예민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저자극 제품이며 무기자차 성분과 유기자차 성분의 최적의 배합과 촉촉하면서도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텍스처, 더불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까지 잘 받도록 해주는 제품으로 깐깐한 테스트들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았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