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데일리앤코, 유리카 고객감사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이슈투데이) 데일리앤코가 한 해 동안 유리카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 대한 사은행사로 12월 18일까지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최대 77% 할인 혜택이 담긴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리카 럭키박스’ 이벤트는 제품 구성에 따라 2개 제품 구성을 1만원대로 구매 가능한 BOX,4개 제품 구성을 2만원대로 구매 가능한 BOX, 7개 제품 구성을 3만원대로 구매 가능한 BOX 등 총 3가지로 마련되었으며, 유리카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럭키박스를 구매한 사람 대상으로 매일 1명에게 올 12월에 출시한 신제품 자동 고데기 ‘스마트웨이브’를 포함한 유리카 전 제품을 무료 증정하는 파격 혜택도 제공한다. 소비자가 61만7500원의 혜택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

데일리앤코 유리카는 한 해 동안 유리카를 사랑해 주신 많은 고객분들께서 신상품인 자동고데기 스마트웨이브 포함, 다양한 유리카 제품들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사용해 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럭키박스’ 준비하게 되었다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혜택을 통해 유리카의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으로 구매하고 다양한 뷰티 고민들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