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라디언스, 특허 순환발열 기술 담은 ‘라디샤인 딥슬립 토퍼’ 출시

세계 최초 수면 개선 효과 입증한 ‘라디샤인 순환발열매트’ 기술력 그대로 적용
신제품 출시 기념 공식 온라인몰 서 30% 할인 이벤트 진행

(이슈투데이) 온열매트 전문기업 ㈜라디언스가 온열 토퍼인 ‘라디샤인 딥슬립 토퍼’를 출시했다.

라디언스의 순환발열 기술은 서울 강동경희대학교병원의 수면 개선 효과 및 안전성 관련 임상 연구를 통해 세계 최초로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최근에는 JTBC ‘창업 신들의 배틀, 스타트업 빅뱅’에 출연, 전체 5770 참가팀 중 최종 TOP 10 기업으로 선정돼 지난 12일 왕중왕전에 진출하는 등 기술력과 아이디어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라디샤인 딥슬립 토퍼’는 ‘라디샤인 순환발열매트’에 적용된 첨단 순환발열 기술을 그대로 담았다. 특정 부위에만 열이 지속적으로 노출되지 않고 신체 부위 별 열을 순환시켜 따뜻함은 유지하되 저온화상의 위험을 없앴다. 복합신소재를 사용해 초고속 발열이 가능하면서도 DC 24V 저전압을 사용하기 때문에, 유해 전자파 발생 걱정이나 전기료 부담이 없다.

토퍼 소재는 미국 메모리폼 전문회사와 공동 신규 개발한 친환경 MDI 메모리폼을 사용했다. MDI메모리폼은 육각오픈셀 구조가 특징이다. 기존 메모리폼보다 열을 10배 빠르게 방출할 뿐만 아니라 통기성이 좋으며 60kg/㎥ 고밀도로 인체 굴곡에 따라 균일한 체압 분산이 가능해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원자력시험연구원을 통해 라돈 등 인체 유해물질 불검출을 입증했으며 국제오가닉섬유기관에서 인증받은 유기농 원단 커버를 사용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31일까지 라디샤인 딥슬립 토퍼 싱글 사이즈와 퀸 사이즈 모두 30% 할인가에 제공하며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보규 라디언스 대표는 “라디샤인 딥슬립 토퍼는 프리미엄 소재에 세계 최초 수면 개선 효과를 공식 입증받은 라디샤인 순환발열매트 기술을 그대로 적용한 차세대 발열 토퍼다”며 “불면증과 같은 수면 장애가 있는 분들이라면 라디샤인 딥슬립 토퍼를 통해 수면의 질을 높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디언스는 원적외선 및 순환발열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웰 슬리핑에 대한 통합 솔루션을 개발하고 관련 열판을 제조하는 회사이다. 전문가들과 개발한 수면개선 온도제어 알고리즘을 핵심기술로 보유하고 있으며, 인체가 깊은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힐스테이트 선암호수공원’이 조성되는 ‘야음동’, 울산 고급 프리미엄 주거의 새 기준을 세우다 신규 주거 수요가 높아지는 시장 흐름 속에서, 고층 브랜드 단지들이 집적되며 고급 주거 환경이 새롭게 형성되는 신흥 주거지가 주목받고 있다. 단순한 새 아파트 공급을 넘어, 대규모 정비사업과 프리미엄 브랜드 주거단지의 연속적인 조성이 맞물릴 때 해당 지역은 고급 주거타운으로 빠르게 재편되며 향후 시세 흐름을 선도하는 핵심 축으로 자리잡는다. 계획적 개발·생활 인프라 개선·브랜드 가치가 동시에 적용되는 이들 지역은 장기적 주거 안정성과 미래 가치 측면에서 더욱 높게 평가받는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분양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신흥 주거지’에 대한 선호가 뚜렷하게 나타났다. 청약홈에 따르면 전국 아파트 1순위 경쟁률 상위 10개 단지 중 7곳이 신흥 주거지에서 나왔다. 특히 서울에서는 성수동 서울숲 생활권의 ‘오티에르 포레’가 1순위 청약에서 약 2.4만 여 건의 통장이 몰리며 올해 단일 단지 최고 경쟁률을 기록, 고급화되는 신흥 주거지에 대한 수요가 얼마나 강한지를 보여줬다. 인근에는 아크로 포레스트·갤러리아 포레·서울숲 트리마제 등이 밀집한 서울숲 일대가 고급 주거지로 형성된 흐름 속에서, 새 단지 역시 높은 관심을 받으며 지역 가치 상승을 입증한 셈이다. 이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