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유아동복 쇼핑몰 아민제이, 크리스마스 럭키백 이벤트 실시

25일까지, 모든 고객에 아우터, 상의, 하의, 양말, 비니, 목도리 증정

(이슈투데이) ㈜마인드웨어가 운영하는 유아동복 전문 쇼핑몰 아민제이는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럭키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민제이는 회원으로 등록한 모든 구매고객에게 최대 10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럭키백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럭키백에는 아우터, 상의, 하의, 양말, 비니, 목도리 등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부쩍 추워진 날씨에 자녀들을 위해 아우터를 찾는 부모들이 많아지고 있다. 아민제이는 키즈패딩, 코트, 니트, 자켓, 상하의, 신발, 악세사리 등 다양한 겨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덕다운패딩, 코트, 실내복, 폴라, 기모바지, 상하세트, 기모레깅스, 수면조끼 등 남아 여아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유니섹스한 디자인의 아이템 제품들이 특히 인기다. 현재 윈터 세일 기간으로 최대 70%까지 할인 중이다. 크리스마스 세트로 선물이 가능한 다양한 카테고리 별 아이템도 선보이고 있다.

북유럽풍의 아동복 패션을 추구하는 아민제이는 아기셋을 키우는 의상디자이너 전공 엄마와 패션 회사 출신 아빠가 운영하는 유아동복 전문 쇼핑몰이다.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 감성적인 코디로 쇼핑시간을 줄여 엄마와 아빠가 아이와 함께 보내는 시간을 늘리는 것이 비전이다.

아민제이의 류가인 이사는 “엄마의 입장에서 매일 어떤 옷을 입힐지 고민이다. 이런 시간을 줄여 아이들과 더욱 행복한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코디 디자인과 실용적인 옷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민제이 쇼핑몰에서는 신규가입 시 4000원의 적립금, 다양한 이벤트와 매월 할인 쿠폰을 제공해 퀄리티 좋은 유아동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