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유아동복 쇼핑몰 아민제이, 크리스마스 럭키백 이벤트 실시

25일까지, 모든 고객에 아우터, 상의, 하의, 양말, 비니, 목도리 증정

(이슈투데이) ㈜마인드웨어가 운영하는 유아동복 전문 쇼핑몰 아민제이는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럭키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민제이는 회원으로 등록한 모든 구매고객에게 최대 10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럭키백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럭키백에는 아우터, 상의, 하의, 양말, 비니, 목도리 등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부쩍 추워진 날씨에 자녀들을 위해 아우터를 찾는 부모들이 많아지고 있다. 아민제이는 키즈패딩, 코트, 니트, 자켓, 상하의, 신발, 악세사리 등 다양한 겨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덕다운패딩, 코트, 실내복, 폴라, 기모바지, 상하세트, 기모레깅스, 수면조끼 등 남아 여아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유니섹스한 디자인의 아이템 제품들이 특히 인기다. 현재 윈터 세일 기간으로 최대 70%까지 할인 중이다. 크리스마스 세트로 선물이 가능한 다양한 카테고리 별 아이템도 선보이고 있다.

북유럽풍의 아동복 패션을 추구하는 아민제이는 아기셋을 키우는 의상디자이너 전공 엄마와 패션 회사 출신 아빠가 운영하는 유아동복 전문 쇼핑몰이다.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 감성적인 코디로 쇼핑시간을 줄여 엄마와 아빠가 아이와 함께 보내는 시간을 늘리는 것이 비전이다.

아민제이의 류가인 이사는 “엄마의 입장에서 매일 어떤 옷을 입힐지 고민이다. 이런 시간을 줄여 아이들과 더욱 행복한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코디 디자인과 실용적인 옷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민제이 쇼핑몰에서는 신규가입 시 4000원의 적립금, 다양한 이벤트와 매월 할인 쿠폰을 제공해 퀄리티 좋은 유아동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힐스테이트 선암호수공원’이 조성되는 ‘야음동’, 울산 고급 프리미엄 주거의 새 기준을 세우다 신규 주거 수요가 높아지는 시장 흐름 속에서, 고층 브랜드 단지들이 집적되며 고급 주거 환경이 새롭게 형성되는 신흥 주거지가 주목받고 있다. 단순한 새 아파트 공급을 넘어, 대규모 정비사업과 프리미엄 브랜드 주거단지의 연속적인 조성이 맞물릴 때 해당 지역은 고급 주거타운으로 빠르게 재편되며 향후 시세 흐름을 선도하는 핵심 축으로 자리잡는다. 계획적 개발·생활 인프라 개선·브랜드 가치가 동시에 적용되는 이들 지역은 장기적 주거 안정성과 미래 가치 측면에서 더욱 높게 평가받는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분양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신흥 주거지’에 대한 선호가 뚜렷하게 나타났다. 청약홈에 따르면 전국 아파트 1순위 경쟁률 상위 10개 단지 중 7곳이 신흥 주거지에서 나왔다. 특히 서울에서는 성수동 서울숲 생활권의 ‘오티에르 포레’가 1순위 청약에서 약 2.4만 여 건의 통장이 몰리며 올해 단일 단지 최고 경쟁률을 기록, 고급화되는 신흥 주거지에 대한 수요가 얼마나 강한지를 보여줬다. 인근에는 아크로 포레스트·갤러리아 포레·서울숲 트리마제 등이 밀집한 서울숲 일대가 고급 주거지로 형성된 흐름 속에서, 새 단지 역시 높은 관심을 받으며 지역 가치 상승을 입증한 셈이다. 이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