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시디즈, 연말연시 맞아 ‘기대요’ 프로젝트 진행

1월 15일까지 시디즈 페이스북에서 사연 접수, 우수 사연의 주인공들에게 특별한 의자 선물 예정
‘인생의 동반자이자 지지해 주는 존재’ 의자를 통해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들을 격려하기 위해 기획

(이슈투데이)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연말연시를 맞아 2019년 1월 15일까지 기댈 곳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하기 위한 ‘기대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시디즈의 기대요 프로젝트는 9월 대중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음악 플랫폼 ‘월간 윤종신’과 시디즈가 함께 앞으로 나아가려는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해 발표한 음원 ‘기댈게’의 후속 프로젝트로 인생의 동반자이자 지지해 주는 존재와 같은 의자를 통해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시디즈 공식 페이스북에서 한 달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응원이 필요한 주변 사람들의 사연을 간단하게 댓글로 남기면 총 3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 영화관람권 2매(10명) 등을 증정하고 특별한 사연의 주인공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시디즈 의자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 사연자들의 이야기를 콘텐츠로 제작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할 계획이다.

시디즈는 한 해 동안 열심히 달려온 사람들에게 시디즈의 의자를 통해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기대요 프로젝트를 계기로 앞으로도 고객들의 이야기를 귀담아 들으며 든든하게 기댈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디즈는 올 한 해 월간 윤종신과 함께 콜라보 음원 기댈게를 발표하고 가평 자라섬에서 개최된 뮤직 페스티벌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에서 라이브 공연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해왔다. 현재 기댈게 영상은 온라인 상에서 누적 조회수는 총 300만회 이상을 기록하며 팬들 사이에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