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시디즈, 연말연시 맞아 ‘기대요’ 프로젝트 진행

1월 15일까지 시디즈 페이스북에서 사연 접수, 우수 사연의 주인공들에게 특별한 의자 선물 예정
‘인생의 동반자이자 지지해 주는 존재’ 의자를 통해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들을 격려하기 위해 기획

(이슈투데이)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연말연시를 맞아 2019년 1월 15일까지 기댈 곳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하기 위한 ‘기대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시디즈의 기대요 프로젝트는 9월 대중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음악 플랫폼 ‘월간 윤종신’과 시디즈가 함께 앞으로 나아가려는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해 발표한 음원 ‘기댈게’의 후속 프로젝트로 인생의 동반자이자 지지해 주는 존재와 같은 의자를 통해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시디즈 공식 페이스북에서 한 달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응원이 필요한 주변 사람들의 사연을 간단하게 댓글로 남기면 총 3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 영화관람권 2매(10명) 등을 증정하고 특별한 사연의 주인공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시디즈 의자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 사연자들의 이야기를 콘텐츠로 제작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할 계획이다.

시디즈는 한 해 동안 열심히 달려온 사람들에게 시디즈의 의자를 통해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기대요 프로젝트를 계기로 앞으로도 고객들의 이야기를 귀담아 들으며 든든하게 기댈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디즈는 올 한 해 월간 윤종신과 함께 콜라보 음원 기댈게를 발표하고 가평 자라섬에서 개최된 뮤직 페스티벌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에서 라이브 공연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해왔다. 현재 기댈게 영상은 온라인 상에서 누적 조회수는 총 300만회 이상을 기록하며 팬들 사이에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힐스테이트 선암호수공원’이 조성되는 ‘야음동’, 울산 고급 프리미엄 주거의 새 기준을 세우다 신규 주거 수요가 높아지는 시장 흐름 속에서, 고층 브랜드 단지들이 집적되며 고급 주거 환경이 새롭게 형성되는 신흥 주거지가 주목받고 있다. 단순한 새 아파트 공급을 넘어, 대규모 정비사업과 프리미엄 브랜드 주거단지의 연속적인 조성이 맞물릴 때 해당 지역은 고급 주거타운으로 빠르게 재편되며 향후 시세 흐름을 선도하는 핵심 축으로 자리잡는다. 계획적 개발·생활 인프라 개선·브랜드 가치가 동시에 적용되는 이들 지역은 장기적 주거 안정성과 미래 가치 측면에서 더욱 높게 평가받는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분양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신흥 주거지’에 대한 선호가 뚜렷하게 나타났다. 청약홈에 따르면 전국 아파트 1순위 경쟁률 상위 10개 단지 중 7곳이 신흥 주거지에서 나왔다. 특히 서울에서는 성수동 서울숲 생활권의 ‘오티에르 포레’가 1순위 청약에서 약 2.4만 여 건의 통장이 몰리며 올해 단일 단지 최고 경쟁률을 기록, 고급화되는 신흥 주거지에 대한 수요가 얼마나 강한지를 보여줬다. 인근에는 아크로 포레스트·갤러리아 포레·서울숲 트리마제 등이 밀집한 서울숲 일대가 고급 주거지로 형성된 흐름 속에서, 새 단지 역시 높은 관심을 받으며 지역 가치 상승을 입증한 셈이다. 이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