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키즈랜드, A매치 ‘플레이어 에스코트’ 26일까지 모집

 

[이슈투데이=김호겸 기자] KT가 2002 월드컵 20주년 기념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이하 A매치)에서 활약할 '플레이어 에스코트' 어린이 88명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플레이어 에스코트는 경기장에 선수들과 함께 손을 잡고 나란히 입장하는 어린이를 말한다. KT는 대한축구협회의 후원사로 올레 tv 키즈 특화 서비스인 '키즈랜드'와 함께 2019년에 이어 2022년에도 A매치 플레이어 에스코트 어린이 선발을 맡았다.

플레이어 에스코트 선발은 만 6세에서 10세 사이 자녀를 둔 모든 KT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KT는 참여한 어린이와 가족 모두에게 오랫동안 기억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 이벤트를 기획했다.

올레 tv 키즈랜드와 함께하는 플레이어 에스코트는 20일 오전 10시부터 26일 오후 6시까지 KT 홈페이지(kt.com)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당첨 고객에게는 KT가 27일 이후 개별 연락하며 유니폼, 경기 티켓 등 각종 선물이 제공된다.

선발된 KT의 플레이어 에스코트는 6월에 펼쳐지는 4번의 A매치 ▲6월 2일(목) 20:00 대한민국 VS 브라질 (서울월드컵경기장) ▲6월 6일(월) 20:00 대한민국 VS 칠레 (대전월드컵경기장) ▲6월 10일(금) 20:00 대한민국 VS 파라과이 (수원월드컵경기장) ▲4번째 경기(대진 상대, 일시 및 장소 미정)에서 활약하게 된다.

KT는 자사 20대 전용 브랜드인 '와이(이하 Y)'와 함께 경기장에 Y존도 운영한다. Y존 무대에서는 '승리를 위하여' 등으로 유명한 가수 트랜스픽션이 출연해 역대 월드컵 응원곡 공연을 펼치며 치어리더의 공연도 함께한다. 또한 Y 슈팅존, Y 포토존 등을 운영하며, 참여 고객에게는 Y 굿즈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후원사인KT가 축구를 즐기는 많은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키즈가 참여하는 '플레이어 에스코트'와 20대가 즐기는 'Y존'과 같이, 세분화된 고객 참여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KT의 영유아 전용 IPTV 서비스 올레 tv 키즈랜드는 현재 국내 IPTV 중 가장 많은 7만여편의 키즈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키즈랜드는 2018년 5월 출시 이후 3년 6개월만에 누적 이용 600만 가구를 기록했고, 4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키즈 콘텐츠 부문에서 수상했다. 올레 tv 키즈랜드는 '영어 BIG3 ▲코코멜론 ▲스콜라스틱 ▲ABCmouseTV와 오은영 박사 등 전문 자문진이 엄선한 '감정표현동화' 그리고 BBC, ICONIX와 협업한 '키즈랜드 자연백과'와 같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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