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코스모코스, ‘RGII 프레스티지 EX 홍삼 앰플’ 출시

(이슈투데이)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의 브랜드 RGII이 8주 사용으로 피부 주름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농축 앰플 ‘RGII 프레스티지 EX 홍삼 앰플’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RGII 프레스티지 EX 홍삼 앰플은 피부 세포 수명 연장 및 항산화 효과를 입증받은 홍삼 추출 성분인 ‘퓨어 Rg2’와 ‘3X펩타이드’ 성분 등이 들어가 있어 다양한 피부 고민을 앰플 한 병으로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주름 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뿐만 아니라 탄력, 생기, 보습, 피부결 완화, 진정, 각질 완화 등 총 8가지의 피부 고민을 하나의 제품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토탈 에이징 케어 앰플이다.

또한 피부를 활성화해주는 골드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피부 안색 개선 및 광채나는 피부톤으로 가꿀 수 있다. 30mL 4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8주 사용으로 뛰어난 보습력 증대 및 탄력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코스모코스는 계절에 상관없이 신경 써야 하는 자외선, 겨울에도 기승을 부리는 황사와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트레스로 인해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가진 여성들이 많다며 RGII 프레스티지 EX 홍삼 앰플로 빠른 시간 내에 간편하게 여러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고 건강한 피부를 되찾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제품 RGII 프레스티지 EX 홍삼 앰플은 20만원이며 롯데면세점, 신세계, 현대, 두산, 신라면세점, SM, 엔타스면세점, JTO와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