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핸드허그, 21일 ‘마미손 팝업스토어’ 오픈… “계획대로 되고 있어”

(이슈투데이) 얼마 전 2018 MAMA 시상식에서 모모랜드와 컬래버 무대를 펼치며 뜨거운 화제가 됐던 마미손이 홍대와 건대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마미손 상품화 사업을 전개 중인 주식회사 핸드허그가 21일 북스리브로 홍대점과 롯데백화점 건대점에서 ‘마미손 팝업스토어’를 동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14일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시작한 팝업스토어를 이 달 말까지 이어갈 계획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온라인에서 먼저 공개된 마미손 40cm 관절 인형, 30cm 인형, 가방고리, 핸드폰 케이스, 뮤직비디오 포스터 등 다양한 굿즈들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분홍색 복면을 씌운 마미손 인형과 뮤직비디오 컷이 담긴 핸드폰 케이스가 구매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장 구매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100% 당첨 뽑기 기회가 주어진다. 경품은 마미손 가방고리, 소프트젤리 케이스, 스티커 등이다.

현장에 설치된 대형 포토존에는 마미손 복면 모양을 본뜬 가면이 준비되어 있어 재밌는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하면 이벤트 참여 기회가 1회 더 주어진다.

핸드허그는 공식 사이트 오픈과 오픈 마켓 기획전에 이어 팝업스토어까지, 마미손 굿즈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들을 기획 중이라며 공식 SNS에 올라오는 새로운 소식들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이번 달 동안 총 5곳에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 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미손머니로드’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미손은 ‘쇼미더머니 777’에 분홍색 복면을 쓰고 등장해 화제가 됐다. 그 후 기습 공개한 ‘소년점프’ 뮤직비디오가 30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이번 시즌 쇼미더머니의 최대 수혜자로 떠올랐다.

마미손 굿즈 제작을 맡은 주식회사 핸드허그는 콘텐츠 커머스 스타트업으로, 모바일 캐릭터 브랜드 ‘젤리크루’, KBO MD상품 브랜드 ‘베이스인’ 등을 보유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힐스테이트 선암호수공원’이 조성되는 ‘야음동’, 울산 고급 프리미엄 주거의 새 기준을 세우다 신규 주거 수요가 높아지는 시장 흐름 속에서, 고층 브랜드 단지들이 집적되며 고급 주거 환경이 새롭게 형성되는 신흥 주거지가 주목받고 있다. 단순한 새 아파트 공급을 넘어, 대규모 정비사업과 프리미엄 브랜드 주거단지의 연속적인 조성이 맞물릴 때 해당 지역은 고급 주거타운으로 빠르게 재편되며 향후 시세 흐름을 선도하는 핵심 축으로 자리잡는다. 계획적 개발·생활 인프라 개선·브랜드 가치가 동시에 적용되는 이들 지역은 장기적 주거 안정성과 미래 가치 측면에서 더욱 높게 평가받는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분양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신흥 주거지’에 대한 선호가 뚜렷하게 나타났다. 청약홈에 따르면 전국 아파트 1순위 경쟁률 상위 10개 단지 중 7곳이 신흥 주거지에서 나왔다. 특히 서울에서는 성수동 서울숲 생활권의 ‘오티에르 포레’가 1순위 청약에서 약 2.4만 여 건의 통장이 몰리며 올해 단일 단지 최고 경쟁률을 기록, 고급화되는 신흥 주거지에 대한 수요가 얼마나 강한지를 보여줬다. 인근에는 아크로 포레스트·갤러리아 포레·서울숲 트리마제 등이 밀집한 서울숲 일대가 고급 주거지로 형성된 흐름 속에서, 새 단지 역시 높은 관심을 받으며 지역 가치 상승을 입증한 셈이다. 이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