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뷰티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유라이크, ‘셀카 콘테스트 & 새해 인사 릴레이’ 프로모션 진행

뷰티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유라이크’ 연말연시 맞이 프로모션 진행
‘유라이크’, 다양한 셀카 체험 제공하며 3000만 다운로드 빠르게 돌파
프로모션 참여자에게 상금과 상품권·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제공

(이슈투데이) TikTok Pte.Ltd.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뷰티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유라이크’가 연말연시를 맞이하며 ‘셀카 콘테스트 & 새해 인사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유라이크’는 올해 5월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3000만 다운로드를 빠르게 기록한 화제의 뷰티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으로, 다양한 셀카 체험을 제공하며 애플 앱스토어 무료 앱 부문 및 사진&비디오 앱 부문에서 인기 앱 1위에 다수 올랐다.

이용자들이 이렇듯 ‘유라이크’를 선택한 이유는 다양한 뷰티샷 기능과 메이크업 기능 때문이다. 세세한 뷰티샷 효과와 다양한 질감의 필터,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과 얼굴형 수정 등의 효과를 이용자는 한 번의 클릭만으로 다양한 느낌의 사진을 만들어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메이크업 기능을 활용하면 다양한 분위기의 얼굴을 표현해 낼 수 있다. 립스틱, 볼터치, 눈썹 색상 등을 조정하면서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볼 있다. 뿐만 아니라, 필터와 메이크업을 한 번에 조합하여 마치 잡지 화보처럼 연출하는 스타일 기능도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새로운 메이크업 기능도 추가되어 산타부터 루돌프까지 다양하게 변신하며 특별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유라이크’는 지난 12월 20일부터 1월 24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그동안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용자는 유라이크로 촬영한 사진과 새해 기대문구 등을 작성하여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만 하면 된다.

좋아요 수를 가장 많이 획득한 1인에게는 100만원 상금을 제공하고 센스 있는 문구와 사진을 게재한 20명에게는 10만원 상품권을, 친구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한 프로모션 참여자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엔지니어링, ‘제23회 한국색채대상’ 건축∙인테리어 부문 수상 현대엔지니어링(대표이사 주우정)이 한국색채학회에서 주관하는 ‘제23회 한국색채대상’ 건축∙인테리어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5일(금) 밝혔다. 한국색채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학술단체인 한국색채학회가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색채 관련 시상식으로, 도시경관, 환경, 건축, 인테리어 등 사회문화예술 전 영역에 걸쳐 색채분야 우수 사례를 선정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번 시상식에 ㈜데코피아와 함께 디자인한 ‘힐스테이트 소사역’ 외관 디자인을 출품해, 건축·인테리어 부문에서 ‘RED(혁신)상’을 수상했다. ‘힐스테이트 소사역’은 인천과 서울을 잇는 경인로에 위치해 부천의 새로운 관문으로 자리매김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 공간이 도시의 새로운 얼굴로서 도시 간 맥락을 이어주고 정체된 지역 환경을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전체적인 외관은 어두운 톤의 주조색과 보조색으로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커튼월의 유리 마감과 태양광발전시스템(BIPV), 저층부의 벽돌과 석재 등 다른 질감의 소재들로 조화를 이루며 묵직한 대비를 구현했다. 반면, 내부 포디움 공간은 단지 전체에 리듬과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따뜻한 아이보리 톤의 석재 마감과 밝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