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LG생활건강, 노블 한방 브랜드 ‘수한방’ 론칭

한방화장품 럭셔리 브랜드 ‘사가秀’와 프리미엄 브랜드 ‘수려한秀’을 아우르는 패밀리 브랜드
찬란했던 귀족문화 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격이 다른 아름다움 선사
20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수한방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및 ‘수한방’의 시그니처 제품인 수한방 ‘사가수 자하비책 에센스’ 출시

(이슈투데이) LG생활건강이 찬란했던 귀족문화의 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노블 한방화장품 브랜드 ‘秀한방’을 론칭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秀한방(이하 수한방)은 LG생활건강의 한방화장품 럭셔리 브랜드인 ‘사가秀(이하 사가수)’와 프리미엄 브랜드인 ‘수려한秀(이하 수려한)’을 아우르는 패밀리 브랜드로 향후 수한방이라는 이름으로 채널 및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 시너지를 창출해 한방화장품의 정수를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LG생활건강은 지난 20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수한방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백화점, 방판 등 럭셔리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는 사가수와 보떼, 대형마트 등 프리미엄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는 수려한의 모든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향후 이 같은 수한방 플래그쉽 스토어를 추가적으로 선보이며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수한방 론칭에 따라 향후 신규출시 또는 리뉴얼하는 사가수와 수려한 제품에 패밀리 브랜드인 수한방의 브랜드 콘셉트를 적용하고, 패밀리 브랜드 네임도 함께 표기해 이미지를 제고할 계획이다.

특히 수한방은 노블 뷰티 한방 브랜드라는 콘셉트에 따라 이를 담은 고품격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의 한방 연구 기술과 노하우를 집약해 한국의 고급 원료인 천삼에 천연유래 성분을 배합한 편안한 사용감과 은은한 플라워향의 내추럴 한방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수한방은 론칭 첫 번째 제품이자 시그니처 제품으로 수한방 ‘사가수 자하비책 에센스’를 출시했다.

귀족 여성의 드레스, 장신구, 샹들리에 등에서 모티브를 얻은 아름다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사가수 자하비책 에센스는 피부 활력 강화 성분인 자하전삼을 함유한 앰플 에센스로 피부 노화의 근원부터 케어해 동안 피부로 되돌려 준다. 피부에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리지 않고 끈적임 없이 밀착되며 덧바를수록 차오르는 촉촉함과 탄력감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