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LG생활건강, 노블 한방 브랜드 ‘수한방’ 론칭

한방화장품 럭셔리 브랜드 ‘사가秀’와 프리미엄 브랜드 ‘수려한秀’을 아우르는 패밀리 브랜드
찬란했던 귀족문화 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격이 다른 아름다움 선사
20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수한방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및 ‘수한방’의 시그니처 제품인 수한방 ‘사가수 자하비책 에센스’ 출시

(이슈투데이) LG생활건강이 찬란했던 귀족문화의 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노블 한방화장품 브랜드 ‘秀한방’을 론칭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秀한방(이하 수한방)은 LG생활건강의 한방화장품 럭셔리 브랜드인 ‘사가秀(이하 사가수)’와 프리미엄 브랜드인 ‘수려한秀(이하 수려한)’을 아우르는 패밀리 브랜드로 향후 수한방이라는 이름으로 채널 및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 시너지를 창출해 한방화장품의 정수를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LG생활건강은 지난 20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수한방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백화점, 방판 등 럭셔리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는 사가수와 보떼, 대형마트 등 프리미엄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는 수려한의 모든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향후 이 같은 수한방 플래그쉽 스토어를 추가적으로 선보이며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수한방 론칭에 따라 향후 신규출시 또는 리뉴얼하는 사가수와 수려한 제품에 패밀리 브랜드인 수한방의 브랜드 콘셉트를 적용하고, 패밀리 브랜드 네임도 함께 표기해 이미지를 제고할 계획이다.

특히 수한방은 노블 뷰티 한방 브랜드라는 콘셉트에 따라 이를 담은 고품격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의 한방 연구 기술과 노하우를 집약해 한국의 고급 원료인 천삼에 천연유래 성분을 배합한 편안한 사용감과 은은한 플라워향의 내추럴 한방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수한방은 론칭 첫 번째 제품이자 시그니처 제품으로 수한방 ‘사가수 자하비책 에센스’를 출시했다.

귀족 여성의 드레스, 장신구, 샹들리에 등에서 모티브를 얻은 아름다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사가수 자하비책 에센스는 피부 활력 강화 성분인 자하전삼을 함유한 앰플 에센스로 피부 노화의 근원부터 케어해 동안 피부로 되돌려 준다. 피부에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리지 않고 끈적임 없이 밀착되며 덧바를수록 차오르는 촉촉함과 탄력감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디어

더보기
‘힐스테이트 선암호수공원’이 조성되는 ‘야음동’, 울산 고급 프리미엄 주거의 새 기준을 세우다 신규 주거 수요가 높아지는 시장 흐름 속에서, 고층 브랜드 단지들이 집적되며 고급 주거 환경이 새롭게 형성되는 신흥 주거지가 주목받고 있다. 단순한 새 아파트 공급을 넘어, 대규모 정비사업과 프리미엄 브랜드 주거단지의 연속적인 조성이 맞물릴 때 해당 지역은 고급 주거타운으로 빠르게 재편되며 향후 시세 흐름을 선도하는 핵심 축으로 자리잡는다. 계획적 개발·생활 인프라 개선·브랜드 가치가 동시에 적용되는 이들 지역은 장기적 주거 안정성과 미래 가치 측면에서 더욱 높게 평가받는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분양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신흥 주거지’에 대한 선호가 뚜렷하게 나타났다. 청약홈에 따르면 전국 아파트 1순위 경쟁률 상위 10개 단지 중 7곳이 신흥 주거지에서 나왔다. 특히 서울에서는 성수동 서울숲 생활권의 ‘오티에르 포레’가 1순위 청약에서 약 2.4만 여 건의 통장이 몰리며 올해 단일 단지 최고 경쟁률을 기록, 고급화되는 신흥 주거지에 대한 수요가 얼마나 강한지를 보여줬다. 인근에는 아크로 포레스트·갤러리아 포레·서울숲 트리마제 등이 밀집한 서울숲 일대가 고급 주거지로 형성된 흐름 속에서, 새 단지 역시 높은 관심을 받으며 지역 가치 상승을 입증한 셈이다. 이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