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셀퓨전씨, 올리브영 ‘겨울 선크림 3종’ 특가 프로모션 진행

셀퓨전씨 대표 선크림 3종, 올리브영 전국 주요매장에서 최대 30% 할인
피부타입 테스트를 통해 정품 증정 프로모션 동시 진행

(이슈투데이) 씨엠에스랩 정통 더마톨로지컬 브랜드 셀퓨전씨가 올리브영에서 레이저 썬스크린 100, 클리어 썬스크린 100, 큐어 썬스크린 100(이하 썬스크린 100 3종)에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올리브영 프로모션은 겨울철 본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셀퓨전씨의 ‘썬스크린 100’ 3종을 제품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행사 기간 내 QR코드를 통해 본인 피부에 알맞은 선크림을 추천해주는 ‘피부타입 테스트’도 함께 진행 중이며 참여 후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클리어 썬스크린 100’, ‘큐어 썬스크린 100’ 중 하나의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셀퓨전씨는 겨울철은 건조하고 차가운 칼바람으로 피부가 자극되고 손상되기 쉬우므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각자의 피부에 맞는 선크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셀퓨전씨의 ‘썬스크린 100’ 3종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고를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본인의 피부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 제품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썬스크린 100’ 3종 중, 첫 번째 ‘레이저 썬스크린 100’은 극도로 예민해진 피부나 피부과 시술 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러로, 손상된 피부 강화를 돕는 안전한 성분이 입 소문을 타면서 대표 올리브영 인기 선크림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2016, 2017 ‘화해’ 선크림/로션부문 2년 연속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2018년도는 뷰티쁠 슈퍼코스메틱 어워드의 차외선 차단 부문에서 압도적인 점수로 1위를 수상하여 제품력을 인정받기도 하였다.

‘클리어 썬스크린 100’은 얼루어 제품 품평단 100인을 통해 피부 개선 만족도 95%를 확인한 지성, 트러블 피부용 선크림으로, 피지와 유분, 각질을 한 번에 케어하는 ’트리플 에이 컴플렉스 성분’ 함유 및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와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마지막으로 ‘큐어 썬스크린 100’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추천 제품으로, 화상 연고에도 사용되는 진정 성분 아줄렌과 수분 에센스가 60%가 함유되어 있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줄렌과 수분을 상징하는 파란색 제형은 기존 선크림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제형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 및 해외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서 12월 30일 월요일까지 진행된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국내 최초 ‘원격제어 타워크레인’ 현장 도입 현대건설이 국내 최초로 건설 현장의 고위험 작업을 대체할 ‘원격제어 타워크레인’을 도입하며, 근로자 안전 관리와 작업 환경 개선에 새로운 전환점을 제시했다. 현대건설은 29일(목), 경기도 과천시 주암동 ‘디에이치 아델스타’ 건설 현장에서 원격제어 타워크레인을 비롯해 실내 점검 드론, 자재 운반 로봇, 자율주행 모바일 플랫폼 등 현장 안전과 작업 지원을 위한 스마트 건설기술을 선보이는 기술 시연회를 개최했다. 해당 기술은 전방위 모니터링 카메라와 저지연 원격제어 기술을 결합한 시스템으로, 운전원이 지상에 마련된 원격 조종실에서 타워크레인을 제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타워크레인에 총 9대의 카메라가 설치돼 작업 반경 전반을 다각도로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기존 상공 조종석에서는 확인이 어려웠던 사각지대까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작업 영상과 함께 풍속 정보, 타워크레인 충돌방지시스템 등 주요 안전 정보가 통합 연동돼 조종실로 전달된다. 특히, 0.01초 이내의 제어 응답이 가능한 저지연 통신기술을 적용해, 조종 입력과 장비 반응 간 지연을 최소화함으로써 원격제어 환경에서도 즉각적인 조작이 가능하게 했다. 이를 통해 조종사는 상공 조종석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