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프랑스 해양 코스메틱 브랜드 딸고, 스페셜 하이드라 박스 출시 및 정품확인카드 발급

(이슈투데이) 프랑스 최고급 해양 코스메틱 브랜드 ‘딸고’의 경기중부지사 인마인드가 연말을 맞아 ‘스페셜 하이드라 박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페셜 하이드라 박스’는 리바이빙 마린 미스트 150mL, 앱솔루트 하이드라-마린 컨센트레이트, 울트라 하이드라-마린 마스크 50mL로 구성된 세트로, 바쁜 연말에 지치고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의 수분을 채워주기 위한 ‘딸고’의 대표적인 수분라인 제품 구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고객의 가품으로 인한 피해 및 의심 사례를 막기 위해 공식 온라인 판매처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 구매 시 위변조가 불가능한 ‘정품확인카드’ 발급받을 수 있다.

‘딸고’의 ‘스페셜 하이드라 박스’는 공식 온라인 판매처에서 연말까지 발급되는 쿠폰 등을 활용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인마인드는 이번 출시된 기획세트가 연말 지친 피부의 충분한 수분감을 유지시켜 줄 것이다며 딸고의 국내 수입원인 정동화장품과 협의 끝에 유통 채널 확인이 불분명하며 가품이 의심되는 제품으로 인한 피해를 막고 소비자의 신뢰를 되찾기 위해 ‘정품확인카드’ 발급을 도입 및 시행하게 되었으며 소비자는 타 온라인 판매처의 제품 구매 시 반드시 ‘정품확인카드’ 발급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만 한다고 밝혔다.

또한 ‘딸고’는 전문 에스테틱 브랜드인 만큼 홈케어 사용 전 가까운 ‘딸고’를 취급하는 피부관리실에서 전문가의 케어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린다고 덧붙였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