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데일리앤코, ‘클럭 미니마사지기 크리스마스 에디션’ 조기 완판

(이슈투데이) 데일리앤코가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클럭 미니마사지기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조기 완판되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2018년 12월 한정판으로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이 맞물려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이어나가면서 준비된 전량이 조기 품절되었다.

클럭 미니마사지기는 ‘2018년 소형 가전제품 중 가장 떠오르는 브랜드’로 선정된 제품으로 피곤하고 뻐근함을 많이 느끼는 전 연령대에게 선물하기 위한 수요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클럭 미니마사지기는 손바닥만 한 크기로 어디든 들고 다닐 수 있고 어느 부위에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USB 충전으로 무선 작동 기능까지 갖췄다.

또한 6가지 유해 물질 함유량 검사를 통과해 ‘유럽 RoHS’ 인증을 획득했고 이외에 유럽 CE 인증, KC 전자파 적합인증, KC 전지안전확인신고, 겔패드 피부 저자극 테스트 통과 등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했다.

클럭 마케팅 총괄 이해숙 이사는 “연말 선물세트 리미티드 에디션의 수요는 어느 정도 예상했지만 이렇게 조기에 품절될 줄은 몰랐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선물 세트 구매 시 예쁜 편지지를 동봉해드리는 이벤트는 연말까지 진행하기로 했다. 신년 시즌에도 고객분들이 계속 클럭 미니마사지기를 선물하실 수 있도록 선물세트로 판매를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엔지니어링, ‘제23회 한국색채대상’ 건축∙인테리어 부문 수상 현대엔지니어링(대표이사 주우정)이 한국색채학회에서 주관하는 ‘제23회 한국색채대상’ 건축∙인테리어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5일(금) 밝혔다. 한국색채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학술단체인 한국색채학회가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색채 관련 시상식으로, 도시경관, 환경, 건축, 인테리어 등 사회문화예술 전 영역에 걸쳐 색채분야 우수 사례를 선정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번 시상식에 ㈜데코피아와 함께 디자인한 ‘힐스테이트 소사역’ 외관 디자인을 출품해, 건축·인테리어 부문에서 ‘RED(혁신)상’을 수상했다. ‘힐스테이트 소사역’은 인천과 서울을 잇는 경인로에 위치해 부천의 새로운 관문으로 자리매김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 공간이 도시의 새로운 얼굴로서 도시 간 맥락을 이어주고 정체된 지역 환경을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전체적인 외관은 어두운 톤의 주조색과 보조색으로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커튼월의 유리 마감과 태양광발전시스템(BIPV), 저층부의 벽돌과 석재 등 다른 질감의 소재들로 조화를 이루며 묵직한 대비를 구현했다. 반면, 내부 포디움 공간은 단지 전체에 리듬과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따뜻한 아이보리 톤의 석재 마감과 밝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