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입시코치, 신간 학습동기부여 방법 책 출간

건강한 입시를 경험한 학생들의 즐거운 대학입시를 넘어 취업성공까지
1등급부터 9등급 모든 학생들에게 맞는 학습동기부여 방법과 유형별 공부법 수록
내신 4등급이었던 학생이 내신 1등급을 찍은 이유 전격 공개

(이슈투데이) 일등공신의 진학만족 1위 입시컨설팅전문기관인 바른입시코치가 신간 도서 ‘나는 혼자공부로 3개월만에 수능 1등급을 찍었다(이하 혼공일)’를 출간했다.

지난 15년간 학생 30만명, 교사 2만명을 만나 진로진학컨설팅, 입시컨설팅, 공부법컨설팅을 해 온 엄명종 대표는 이번 신간을 통해 기존 입시컨설팅 시장의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확신했다.

그는 기존 상위권 학생들의 전유물이라고 여겼던 입시전략컨설팅을 중위권과 하위권 학생들에게도 효과적으로 서비스할 수 있도록 수시종합맞춤형컨텐츠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그 중 바른입시코치의 STAR 프로그램의 경우 1등급부터 9등급까지 목표대학이 합격대학이 될 수 있도록 컨텐츠를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간은 바른입시코치 STAR 프로그램중 교과 공부법컨설팅의 노하우를 전적으로 담은 책이다.

1등급부터 9등급에 맞는 맞춤형 공부법을 제시한 이번 신간은 대통령상을 받은 중앙일보 공신캠프 공식프로그램으로 그 효과성을 입증한 바 있으며, 그동안 공신캠프에 참가했던 공신멘토 1600명의 공부방법을 인터뷰하고,모듈화 하여, 누구나 쉽게 언제 어디서든지 따라만 하면, 성적이 오를 수 있는 노하우를 소개했다.

학생 뿐만 아니라, 지도하는 코치나 교사 및 학부모가 보고, 쉽게 지도할 수 있도록 공부법 지도 대화모델 WHY 코칭 대화모델을 제시하였고 실제 공부법을 통해 동기부여 받고 공부한뒤 대학에 진학한 학생들의 사례가 눈여겨 볼 만 하다. 그들은 바른입시코치의 STAR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입시를 경험했으며, 현재 대학을 졸업 한 뒤 현대자동차 연구원, 최연소 행정고시 합격자, 한국예금보험공사 등에서 근무하며, 즐거고 의미있는 하루하루를 만들어 가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