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피플

홍석기 교수·박영실 박사, 2018년 베스트 티처상 수상

12월 20일 동국대학교 APP총동문회에서 수상

(이슈투데이) 한국강사협회 홍석기 교수와 박영실 서비스파워아카데미 박영실 박사가 지난 20일 오후 6시 남산 제이그랜하우스 젝시그랜드 볼룸에서 개최된 2018 동국대학교 APP총동문회 경영인 대상 시상식에서 2018 베스트 티처상을 수상했다.

베스트 티처상은 한국화장문화연구원이 주관한 동국대학교 APP총동문회에서 1년 동안 APP과정에 출강하는 강사를 대상으로 선정하는 상으로 동문회의 설문을 대상으로 결정되는 매우 의미 있는 상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번에 베스트 티처상으로 선정된 홍석기 교수와 박영실 박사는 APP총동문회에서 동문들로부터 매우 우수한 결과로 선정되어 수상을 하게 되는 영광을 갖게 되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엔지니어링, ‘제23회 한국색채대상’ 건축∙인테리어 부문 수상 현대엔지니어링(대표이사 주우정)이 한국색채학회에서 주관하는 ‘제23회 한국색채대상’ 건축∙인테리어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5일(금) 밝혔다. 한국색채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학술단체인 한국색채학회가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색채 관련 시상식으로, 도시경관, 환경, 건축, 인테리어 등 사회문화예술 전 영역에 걸쳐 색채분야 우수 사례를 선정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번 시상식에 ㈜데코피아와 함께 디자인한 ‘힐스테이트 소사역’ 외관 디자인을 출품해, 건축·인테리어 부문에서 ‘RED(혁신)상’을 수상했다. ‘힐스테이트 소사역’은 인천과 서울을 잇는 경인로에 위치해 부천의 새로운 관문으로 자리매김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 공간이 도시의 새로운 얼굴로서 도시 간 맥락을 이어주고 정체된 지역 환경을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전체적인 외관은 어두운 톤의 주조색과 보조색으로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커튼월의 유리 마감과 태양광발전시스템(BIPV), 저층부의 벽돌과 석재 등 다른 질감의 소재들로 조화를 이루며 묵직한 대비를 구현했다. 반면, 내부 포디움 공간은 단지 전체에 리듬과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따뜻한 아이보리 톤의 석재 마감과 밝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