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리바이북, 초보자도 쉽게 만드는 졸업앨범용 포토북 출시

(이슈투데이) 리바이북이 연말을 앞두고 셀프제작 졸업포토북을 출시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인생의 한 챕터를 마무리하는 졸업식에 졸업앨범이 빠질 순 없다. 최근에는 정형화된 졸업앨범 대신 편집부터 디자인까지 직접 셀프로 만드는 커스텀 졸업포토북이 인기를 얻고 있다.

편집기를 이용해 만드는 졸업포토북은 포토북을 만들어본 적이 없는 초보자도 얼마든지 쉽게 만들 수 있다. 우선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고른 후 템플릿에 맞춰 사진을 넣고 편집기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사진틀, 배경, 아이콘 등을 이용해 취향에 맞게 꾸미면 된다.

리바이북 졸업포토북은 ‘졸업’이라는 테마에 맞게 맞춤 디자인으로 출시된 상품이기 때문에 기본 틀에 사진만 넣어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편집기에서는 사진을 한꺼번에 보정하는 기능도 제공되며 SNS에서 사진을 불러올 수 있어 여기저기 흩어진 사진을 손쉽게 편집기로 가져오는 것이 가능하다.

포토북 사이즈는 8ⅹ6, 8ⅹ8, 8ⅹ10inch 세가지로 제공되며 무광 고급 인쇄용지를 사용해 출력하기 때문에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리바이북은 졸업포토북은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에서 졸업앨범 용으로 주로 구매를 하는데, 초보자도 쉽게 만들 수 있는데다 제작 비용이 높지 않아 결과물에 대한 만족감이 매우 높은 편이라며 졸업포토북은 만드는 사람의 정성과 애정이 들어가 있기에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소규모 단체의 기념 앨범으로도 부담 없는 금액으로 제작할 수 있어 최근에는 졸업앨범용으로 뿐만 아니라 학원이나 기업 교육의 수료 기념으로도 제작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고 덧붙였다.

졸업포토북 대량 주문 시에는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리바이북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바이북은 포토북, 다이어리 등 편집 에디터를 사용해 고객이 직접 만드는 커스텀 상품을 서비스하며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고 최근 브랜드 콘셉트의 확장으로 커스텀문구/디자인 팬시/잡화 등으로 아이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