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하남 미사 눈꽃피부과의원, 겨울방학 5주 여드름 집중 프로그램 실시

여드름, 여드름 흉터, 붉은 자국을 해결할 수 있는 ‘5주 여드름 집중 치료 프로그램’ 12월 말까지 할인 이벤트 진행

(이슈투데이) 최근 겨울방학을 시작하며 깨끗한 피부로 2019년 새 학기를 맞이하고 싶은 10대 청소년들과 대학생들이 여드름, 여드름 흉터를 치료하기 위해 피부과를 방문하고 있다.

사춘기 남성호르몬의 증가로 청소년의 약 85%가 경험하는 좁쌀여드름 또는 화농성 여드름은 제때 치료와 관리를 하지 않으면 성인 여드름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특히 여드름을 빨리 없애고 싶은 마음에 손으로 만지거나, 짜는 잘못된 관리는 여드름 색소침착이나 여드름 흉터로 남을 우려가 있다.

하남 미사지구 피부과 눈꽃피부과의원은 ‘5주 여드름 집중 프로그램’으로 방학기간 동안 여드름을 집중 치료, 개선하고 싶은 청소년과 20~30대 대학생, 취준생을 위한 맞춤 설루션을 제공한다.

눈꽃피부과의원 최정휘 원장은 “피부 질환에 대한 정확한 진단이 바탕이 되어야 적절한 치료법을 찾고, 좋은 치료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피부과 전문의에게 정확히 진단받고 내 피부 상태에 맞춘 전문적인 맞춤 치료와 관리를 병행하는 것이 효과적으로 여드름을 치료할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안전한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눈꽃피부과의원 최정휘 원장은 피부 질환 진단 정확도가 높다는 것으로 많은 동료 의사들로부터 인정받고 있으며 피부과 질환에 대한 풍부한 경험으로 여드름, 흉터, 모공치료를 위한 레이저 의료 시술에 숙련된 피부과 전문의이다.

한편 여드름, 여드름 흉터, 붉은 자국을 해결할 수 있는 ‘5주 여드름 집중 치료 프로그램’을 12월 말까지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여드름 치료뿐 아니라 겨울철 보습 관리를 위한 ‘물광주사&히알루론 보습 관리’와 이중턱, 심술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V라인 패키지’도 이벤트 내용에 포함되어 있어 겨울철 대표적인 3대 피부 고민에 대한 모든 설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눈꽃피부과의원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엔지니어링, 국토부 ‘동절기 현장 안전점검 릴레이 캠페인’ 참여 현대엔지니어링 주우정 대표이사의 2025년 마지막 공식 일정은 ‘동절기 안전점검’이었다. 올해 들어 81번째 현장 안전점검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주우정 대표이사가 경기도 오산시 세교동에 위치한 ‘현대테라타워 세마역’ 현장을 방문해 겨울철 안전 취약 구간과 방한 시설 및 물품을 점검하고, 현장 임직원 의견을 청취하는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일정은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동절기 현장 안전점검 릴레이 캠페인’ 참여의 일환이다. 주우정 대표이사를 포함한 현대엔지니어링 경영진은 올 한 해 동안 총 1,462회의 현장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이는 단순한 점검을 넘어 현장 임직원의 의견을 안전관리제도에 즉각 반영해 안전환경 개선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동절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조치를 강화했다. 겨울철 안전 취약 구역을 대상으로 추락, 붕괴, 화재, 질식 등 주요 위험 요소를 집중 점검하고, 근로자의 한랭질환 예방을 위해 따뜻한 쉼터를 운영하며, 발열조끼 및 핫팩을 제공한다. 또 고령자나 질환 보유자 등 민감군 근로자를 대상으로 작업 전 체온, 산소포화도, 혈압을 측정해 건강관리를 강화한다. 밀폐공간 작업 시에는 산소와 유해가스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