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피플

대한상사중재원, 러시아현대중재협회와 MOU 체결

한국·러시아의 국제중재 활성화 기대

(이슈투데이) 대한상사중재원이 러시아현대중재협회와 MOU를 체결했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지난 24일 대한상사중재원에서 열린 MOU 체결식에는 대한상사중재원 국제중재센터 신희택 의장, 러시아현대중재협회 Andrey Gorlenko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러시아현대중재협회는 러시아 내 중재의 활성화 및 대중화를 목표로 하는 기관으로서, 러시아 정부로부터 상설중재기관 지위를 부여 받은 러시아중재센터를 산하 기관으로 두고 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양 기관은 한국과 러시아에서의 국제중재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대한상사중재원과 러시아현대중재협회의 MOU 체결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대한상사중재원 안태희 대리에게 연락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엔지니어링, ‘제23회 한국색채대상’ 건축∙인테리어 부문 수상 현대엔지니어링(대표이사 주우정)이 한국색채학회에서 주관하는 ‘제23회 한국색채대상’ 건축∙인테리어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5일(금) 밝혔다. 한국색채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학술단체인 한국색채학회가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색채 관련 시상식으로, 도시경관, 환경, 건축, 인테리어 등 사회문화예술 전 영역에 걸쳐 색채분야 우수 사례를 선정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번 시상식에 ㈜데코피아와 함께 디자인한 ‘힐스테이트 소사역’ 외관 디자인을 출품해, 건축·인테리어 부문에서 ‘RED(혁신)상’을 수상했다. ‘힐스테이트 소사역’은 인천과 서울을 잇는 경인로에 위치해 부천의 새로운 관문으로 자리매김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 공간이 도시의 새로운 얼굴로서 도시 간 맥락을 이어주고 정체된 지역 환경을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전체적인 외관은 어두운 톤의 주조색과 보조색으로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커튼월의 유리 마감과 태양광발전시스템(BIPV), 저층부의 벽돌과 석재 등 다른 질감의 소재들로 조화를 이루며 묵직한 대비를 구현했다. 반면, 내부 포디움 공간은 단지 전체에 리듬과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따뜻한 아이보리 톤의 석재 마감과 밝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