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안나수이, ‘꽃 한 송이를 그대로’ 안나수이 베스트셀러 꽃립스틱 6가지 장미 컬러 신발매

만개한 장미를 연상시키는 매혹적인 컬러
사용 시마다 즐거움을 더하는 장미 모양의 립스틱 팁과 장미 향기

(이슈투데이) 2019년 1월 안나수이 코스메틱에서 스타 아이템 ‘꽃립스틱’에 6가지 새로운 컬러를 출시한다. 꽃립스틱은 장미 한송이를 그대로 담은 듯한 장미 양각의 립스틱 팁과 향기가 특징인 안나수이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2018년 발매 이후 큰 사랑을 받아온 아이템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들은 2019 스프링 컬렉션 ‘Paint a Picture’의 일환으로, 안나수이를 상징하는 장미의 다양한 무드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들이 크리미한 고발색 립스틱 라인인 F라인으로 발매된다. 비비드한 핑크 컬러의 ‘하이 패션 로즈’ 부터 어떤 피부톤이라도 어울리는 ‘딥 레드 로즈’, 마젠타 컬러의 ‘웜 로즈’, 고혹적인 ‘클래시 로즈’, 피부톤을 밝혀주는 선명한 ‘브라이트 로즈’, 립 베이스로 사용 가능한 ‘클래식 로즈’ 등 6가지 다양한 컬러감으로 다가오는 봄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꽃립스틱 F 라인은 스무스 텍스처 오일과 왁스 함유로 꽃잎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와 동시에 한번의 발색으로도 완벽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꽃립스틱은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기존 출시된 24가지 컬러의 립스틱 F, S라인과 함께 컬러를 믹스하여 나만의 ‘미스터리우스 컬러’를 만드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꽃립스틱을 포함하여 출시되는 안나수이의 스프링 컬렉션 ‘Paint a Picture’는 선명한 발색의 크리미한 제형의 ‘크리미 아이 컬러’, 마음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라지 메이크업 팔레트’, 유니크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라이너 T’, ‘아이라이너 F’,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루스 파우더 미니’, 이스터 에그 모양의 ‘립밤 E’로 구성되어 있다.

안나수이 꽃립스틱의 새로운 컬러들은 2019년 1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일산점, 부산점, AK플라자 수원점 및 롯데닷컴, CJ몰, GS샵,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뷰티윈도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국내 최초 ‘원격제어 타워크레인’ 현장 도입 현대건설이 국내 최초로 건설 현장의 고위험 작업을 대체할 ‘원격제어 타워크레인’을 도입하며, 근로자 안전 관리와 작업 환경 개선에 새로운 전환점을 제시했다. 현대건설은 29일(목), 경기도 과천시 주암동 ‘디에이치 아델스타’ 건설 현장에서 원격제어 타워크레인을 비롯해 실내 점검 드론, 자재 운반 로봇, 자율주행 모바일 플랫폼 등 현장 안전과 작업 지원을 위한 스마트 건설기술을 선보이는 기술 시연회를 개최했다. 해당 기술은 전방위 모니터링 카메라와 저지연 원격제어 기술을 결합한 시스템으로, 운전원이 지상에 마련된 원격 조종실에서 타워크레인을 제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타워크레인에 총 9대의 카메라가 설치돼 작업 반경 전반을 다각도로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기존 상공 조종석에서는 확인이 어려웠던 사각지대까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작업 영상과 함께 풍속 정보, 타워크레인 충돌방지시스템 등 주요 안전 정보가 통합 연동돼 조종실로 전달된다. 특히, 0.01초 이내의 제어 응답이 가능한 저지연 통신기술을 적용해, 조종 입력과 장비 반응 간 지연을 최소화함으로써 원격제어 환경에서도 즉각적인 조작이 가능하게 했다. 이를 통해 조종사는 상공 조종석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