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폴앤조 보떼, 신제품 2019 스프링 컬렉션 ‘플라워 샵’ 발매

누구보다 빠르게 준비하는 2019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
시들지 않은 봄꽃으로 선물 추천 아이템

(이슈투데이) 2019년 1월 1일 인생을 즐기는 파리지엔느의 철학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에서 꽃과 플로리스트, 꽃집에서 영감을 받은 스프링 컬렉션 ‘플라워 샵’이 발매된다. 모두 파리의 봄꽃을 담아 봄에 피는 꽃들이 각각 립스틱과 롤온 향수의 컬러명과 향기명이기도 하다.

플라워 박스를 닮은 아이 컬러 CS 3컬러, 봄꽃에서 영감을 받은 립스틱 CS 5컬러와 만개한 꽃패턴의 립스틱 케이스 CS 3가지, 프로럴 향기의 프레그런스 롤러볼3가지 로 구성되어 있다.

폴앤조 보떼는 한파로 매서운 겨울을 부드럽게 녹여줄 봄꽃 메이크업으로 따뜻한 온기를 더해보시라고 밝혔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로맨틱한 컬러감이 특징적인 이번 신제품은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및 롯데닷컴, CJ몰, SSG,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폴앤조 보떼는 이데아코즈에서 공식 수입, 유통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