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고코투어, 오션투유리조트 고성군 협조받아 28일 삼포해수욕장 앞 눈썰매장 개장

(이슈투데이) ㈜바로네트웍스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숙박 종합예약 서비스 고코투어(이하 고코투어)’는 자사 사이트에 등록된 숙박시설인 ‘오션투유리조트’의 눈썰매장 개장을 알렸다.

눈썰매장은 고성군의 협조하에 오션투유가 심혈을 기울여 12월 28일 개장하였으며, 내년 2월 말까지 운영된다.

삼포해수욕장을 알리는데 목적을 두고 있어 여타 눈썰매장의 가격대비 10분의 1정도의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에게는 삼포해수욕장이 새겨진 팔목띠와 함께 눈썰매를 무상으로 임대 제공한다.

오션투유리조트 최종일 지배인은 “삼포해수욕장 앞 눈썰매장이 개장되어 매우 기쁘다”며 “리조트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더욱 즐거운 추억을 남겨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숙박시설은 강원도 속초IC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250실 규모로 조식뷔페, 오션숫불갈비&바베큐장, 속초횟집, 전동 바이크대여, 룸서비스, 라바짜커피숍 등의 부대시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31일 밤에는 오션투유리조트 앞 삼포해수욕장에서 ‘삼포해수욕장 소확행 불꽃놀이&캠프파이어 축제 2018’이 진행된다.

또한 일출 명소인 설악산 대청봉과 동명항의 끝자락 ‘영금정’과 가깝고, 닭강정으로 유명한 ‘속초중앙시장’, 가을동화 촬영지이자 갯배로 유명한 ‘아바이마을’, ‘바다향기로’, ‘통일전망대’, ‘DMZ박물관’ 등 유명 관광지도 가까운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국내 최초 ‘원격제어 타워크레인’ 현장 도입 현대건설이 국내 최초로 건설 현장의 고위험 작업을 대체할 ‘원격제어 타워크레인’을 도입하며, 근로자 안전 관리와 작업 환경 개선에 새로운 전환점을 제시했다. 현대건설은 29일(목), 경기도 과천시 주암동 ‘디에이치 아델스타’ 건설 현장에서 원격제어 타워크레인을 비롯해 실내 점검 드론, 자재 운반 로봇, 자율주행 모바일 플랫폼 등 현장 안전과 작업 지원을 위한 스마트 건설기술을 선보이는 기술 시연회를 개최했다. 해당 기술은 전방위 모니터링 카메라와 저지연 원격제어 기술을 결합한 시스템으로, 운전원이 지상에 마련된 원격 조종실에서 타워크레인을 제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타워크레인에 총 9대의 카메라가 설치돼 작업 반경 전반을 다각도로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기존 상공 조종석에서는 확인이 어려웠던 사각지대까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작업 영상과 함께 풍속 정보, 타워크레인 충돌방지시스템 등 주요 안전 정보가 통합 연동돼 조종실로 전달된다. 특히, 0.01초 이내의 제어 응답이 가능한 저지연 통신기술을 적용해, 조종 입력과 장비 반응 간 지연을 최소화함으로써 원격제어 환경에서도 즉각적인 조작이 가능하게 했다. 이를 통해 조종사는 상공 조종석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