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익스트림과 신규 후원 계약 체결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헬스케어기능식품 브랜드 '익스트림(EXTREME)'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익스트림과의 후원 계약을 통해 다양한 헬스케어기능식품을 지원받는다. 또 한화생명e스포츠 게임단이 착용하는 공식 유니폼 좌측 어깨에 익스트림 브랜드 로고를 새겨 팬들에게 노출할 예정이다.

익스트림은 대형 연구소와 인증받은 업체를 통해 고품질 헬스케어기능식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대한민국 NO.1 건강기능식품대상 에너지, 활력'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압도적인 신뢰를 받고 있다.

또 국가대표, 장애인, 비인기 종목 등 다양한 선수들을 후원하는 '익스트리머(EXTREMER)'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익스트림은 해당 프로그램을 확장해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최고의 건강과 에너지를 제공해주는 브랜드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후원 계약을 바탕으로 익스트림 제품을 활용한 색다른 콘텐츠를 선보이고, 팬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과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양사는 한화생명e스포츠의 브랜드 철학 '에너제틱 라이프(The Engetic Life)'와 익스트림의 브랜드 철학 '도전을 멈추지 않는 힘'을 공유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두 회사가 창출할 새로운 시너지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익스트림은 같은 가치를 목표로 하는 한화생명e스포츠팀과의 긍정적인 상호효과가 기대된다며, 선수들의 체력적 기량 향상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창단 6년 차를 맞이한 한화생명e스포츠는 신규 마케팅 슬로건 '슈퍼다이브(SUPER DIVE)'를 공개했으며,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