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 ‘위글위글’ 콜라보 상품 출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서울 LG트윈스가 5월 16일(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다. LG트윈스와 '위글위글'은 '새로 만나는 설렘'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유니크하고 개성 넘치는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출시되는 상품은 유니폼, 모자, 맨투맨 티셔츠, 키링, 노트북 파우치, 기념구 등 총 13종의 상품이다. LG트윈스와 '위글위글'의 콜라보 상품은 16일(화) 16시에 LG트윈스X위글위글 스마트 스토어와 잠실야구장 내야 어센틱샵을 통해 동시 판매 오픈 된다.

LG트윈스와 '위글위글'은 콜라보 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16일(화)부터 19일(금)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트윈스X위글위글'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팔로우 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LG트윈스X0000' 중 빈 칸 안에 야구장에서 '행복했던', '웃음 가득했던' 추억을 댓글로 남기는 팬 총 8명에게 추첨을 통해 콜라보 유니폼, 맨투맨, 모자, 친필 사인 기념구 등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30일(화) 17시에 인스타그램 개별 DM을 통해 발표한다.

LG트윈스, '위글위글' 콜라보 상품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공식 홈페이지(www.lgtwins.com)와 SNS 계정(www.Instagram.com/lgtwinsbaseballclub), 그리고 트윈스X위글위글 SNS 계정(https://www.instagram.com/twins.wigglewiggle.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