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스매시, FILA smaxh CLUB 캠페인 참여 클럽 모집… MZ 테니스 클럽 모여라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테니스 플랫폼 스매시(smaxh)가 함께 총 8주 동안 국내 테니스 동호회 100팀을 선발해 스매시 앱을 통한 클럽 기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챌린지 달성 시 조건에 맞는 혜택으로 휠라 브랜드 에센셜이 담긴 테니스 의류, 용품, 신발을 제공한다. 

 

클럽 동호인을 위한 이번 'FILA smaxh CLUB' 캠페인은 테니스인들에게 한여름 코트 위에서 진정으로 테니스를 즐길 수 있는 그 이상의 경험과 혜택을 제공한다. FILA smaxh CLUB 캠페인은 스매시 앱을 통해 챌린지를 달성하면 리워드로 휠라 테니스 제품을 받을 수 있으며, 스매시 앱 미션 외에 소셜 미디어(SNS) 이벤트와 다양한 게릴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할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캠페인은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휠라'와 테니스 전문 애플리케이션 '스매시'가 함께 기획한 것으로, 테니스에 대한 경험의 기회 확대 및 건강한 테니스 문화 조성에 힘을 보태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했다. 

 

FILA smaxh CLUB 캠페인 신청은 7월 14일 금요일까지 접수하고 있으며, 스매시 앱에서 클럽 가입 후 신청서 폼을 작성,제출하면 된다. 모집에 선정된 100팀은 7월 22일 토요일부터 9월 9일 토요일까지 총 8주간 휠라×스매시 FILA smaxh CLUB 미션에 참여하게 된다. 

 

테니스 플랫폼 스매시에서 선보이는 '클럽' 서비스는 클럽장과 멤버들에게 더 스마트한 클럽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이다. 모임 생성, 참석 투표, 매칭 대진 생성, 결과 누적 그리고 실시간 랭크까지 테니스 클럽의 운영이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스매시의 '클럽' 기능은 경기 전, 매칭 대진 생성에는 클럽 멤버들의 전적과 실력에 맞춰 생성되는 스매시만의 '매칭 알고리즘'이 적용되며, 경기 후엔 매칭 결과를 앱에 입력하며 승패에 따라 승점을 부여받는다. 이때 스매시만의 '가산 승점제'로 매칭 결과에 따라 상대 밸런스를 고려해 가산 승점이 지급되며, 누적되는 승점을 기반으로 클럽 멤버들의 랭크가 부여된다. 클럽 멤버들은 랭크를 자신의 실력을 확인하는 상대적인 지표로 활용하며 실력 향상에 대한 동기 부여로도 활용한다. 

 

스매시 이승재 CGO는 '스매시 클럽 기능 서비스를 통해 클럽에서 각자만의 실력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랭크까지 쉽게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테니스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을 구현했다'며 '이번 휠라와 함께 진행하는 FILA smaxh CLUB 캠페인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활동 중인 클럽 동호인들에게 더 스마트한 테니스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그 과정에서 느낄 수 있는 성장의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SK에코플랜트, 반도체·AI 스타트업 대상 기술공모전 시상식 개최 SK에코플랜트가 반도체·AI 분야 혁신기업과의 오픈이노베이션(개방형 혁신)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SK에코플랜트는 4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테크 오픈 콜라보레이션(Tech Open Collaboration)’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테크 오픈 콜라보레이션은 SK에코플랜트가 지난 2021년부터 주관∙시행 중인 스타트업 대상 혁신기술 공모전이다. 반도체·AI 분야 혁신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발굴해 시상하는 것은 물론 기술 고도화, 사업화까지 전방위로 협력하며 사업의 성장 및 경쟁력 확보를 지원한다. 주관사인 SK에코플랜트를 비롯해 창업진흥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한국무역협회, 한국전자기술연구원, 카이스트, 호서대학교, 한남대학교, SK증권, 한국과학기술지주 등 각계 기관이 공모전 운영에 참여하며, 수상기업들과의 공동 연구개발에 동참한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엔하이텍(반도체 용수 생산 및 공정폐수 재이용 처리 기술) △㈜퀀텀캣(나노구조 제어 기술 활용 온실가스 저감 촉매 기술) △㈜모빌리오(4족 보행 로봇 활용 시공 품질 향상 솔루션) △㈜엘케이로보틱스(CCTV와 연동 가능한 인공지능 기반 로봇 시스템) △㈜에

LIFE

더보기
신한은행,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 개최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3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재 ‘신한 학이재 인천’에서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는 신한은행이 인천대학교 금융소비자보호연구소와 함께 금융권 디지털 포용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선발한 인천대학교 재학생 15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올해 말까지 인천광역시청,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등 지역 유관기관과 연계해 지역사회공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디지털 금융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2기는 시니어 디지털 역량강화를 목표로 ▲무인점포 및 모바일 금융 앱 활용을 위한 디지털 금융교육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교육 ▲지역사회 디지털배움터 ‘보조강사’ 역할 등을 담당한다. 특히 신한은행 직원들과 함께 고령층을 위한 맞춤형 교육 콘텐츠도 공동 개발한다. 주요 내용은 ▲‘신한 SOL뱅크’ 앱 사용법 ▲‘지켜요’를 활용한 보이스피싱 예방법 ▲금융감독원의 ‘안심차단서비스’ 이용법 등으로 구성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인천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디지털 금융 소외계층 교육활동에 참여하면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며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