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2023 tvN 즐거움송’ IVE 안유진과 함께 하다!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tvN이 MZ세대 아이콘, IVE 안유진과 함께 새로워진 '2023 tvN 즐거움송'을 선보인다. 

 

'tvN 즐거움송'은 tvN을 대표하는 브랜드송으로, 다양한 K-콘텐츠를 통해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tvN의 가치를 담았다. 한 번 들으면 귓가에 맴도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사랑받았다. 첫해 가수 키, 배우 유인나에 이어 지난해에는 배우 이선빈과 표지훈이 가창했다. tvN은 '즐건제일' 팝업스토어, '즐거움송' 신인 작곡가 발굴 프로젝트 등 지속적으로 시청자 접점에서 즐거움을 전달하는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2023 tvN 즐거움송'은 '세상 모든 즐거움은 tvN에 있다, 오늘도 즐거운 tvN'이라는 컨셉을 선보인다. 특히 '즐거움송'을 최초 작곡한 정운상 작곡가의 편곡으로 키치하고 더욱 트랜디한 분위기로 재탄생했다. '뿅뿅 지구오락실2'에서 예능 대세로 떠오른 안유진이 새로운 컬러의 보이스로 참여했다. 뮤직비디오는 납치된 tvN 프렌즈들을 구출해 즐거움을 되찾고 행복해지는 안유진의 유쾌한 모험을 담았다. 앞서 선공개 된 티저 영상에 시청자들은 '안유진이 공식적인 tvN의 딸로 거듭났다', '안유진과 tvN 즐거움송의 만남이라니!' 등의 기대감을 보였다. 

 

또한 시청자들과 함께 '2023 tvN 즐거움송'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도 준비됐다. 7월 17일 tvN 브랜드 공식 SNS에는 '아무 노래(지코)', 'That That(싸이)' 안무로 유명한 안무팀 비비트리핀(BBTRIPPIN)과 함께 하는 '안무 챌린지' 영상이 공개 예정이어서 'tvN 즐거움송 댄스 챌린지' 돌풍이 예고된다. 

 

CJ ENM 관계자는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2023 tvN 즐거움송'을 통해 tvN이 추구하는 '즐거움의 가치'를 나눌 수 있어 기쁘다. 통통 튀는 매력과 즐거움의 아이콘, 안유진 씨의 밝은 에너지와 어울리는 '2023 tvN 즐거움송'이 더 많이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