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라디오의 신규 음악 전문 스튜디오, 스튜디오 콩에서 선보이는 첫 방송! 황정민의 뮤직쇼 '라라 페스티벌'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기다렸던 계절! 기다렸던 음악이 찾아온다! 매일 오후 두 시, KBS 쿨FM(수도권 89.1MHz)에서 방송되는 에서 9월 4일부터 매주 월요일 이 열린다. 페퍼톤스,데이브레이크,스윗소로우,스텔라장,마이앤트메리,두번째달,웅산밴드,신인류 등 페스티벌에서 볼 수 있는 바로 그 뮤지션들의 라이브쇼가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다양한 장르의 국내 최고 뮤지션들이 실시간으로 펼치는 감동적인 라이브 공연은 물론, 라디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그들만의 재치있는 입담, 제작 비하인드, 그리고 청취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소통의 시간을 가진다. 

 

은 '라'디오 '라'이브 페스티벌의 줄임말로, KBS라디오에서 새롭게 오픈하는 음악전문 스튜디오, '스튜디오 콩'에서 제작되는 첫 방송이다. 그만큼 생방송 라이브에 심혈을 기울였다. '스튜디오 콩'은 오직 라이브 연주만을 위해 개설된 공간으로 기존의 라디오 스튜디오보다 전문적이고 보강된 음향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청취자에게 더 높은 퀄리티의 라이브 방송을 제공할 예정이다.  

 

은 파트1과 파트2로 나뉘어 방송된다. 9월 4일부터 9월 25일까지 매주 월요일에 열리는 파트1의 첫 회는 국내 최고의 재즈 뮤지션, '웅산밴드'가 첫 포문을 열 예정이며, 신인류,데이브레이크,두번째달 이 그 뒤를 잇는다. 10월 초중순의 휴식기를 거쳐 10월 16일부터 다시 시작되는 파트2의 첫 회는 페퍼톤스가 출동한다. 스텔라장,마이앤트메리 그리고 스윗소로우가 매주 한 팀씩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KBS쿨FM 황정민의 뮤직쇼 은 9월4일-9월25일, 10월16일-11월6일 매주 월요일 오후 두 시에 KBS쿨FM (수도권 89.1MHz)에서 라디오로 방송되며, Kong 어플리케이션의 보이는 라디오, KBS쿨FM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영상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방송된 라이브 클립은 추후 유튜브에 업로드 된다. (구성: 노혜리,이현정, 연출: 김새스라, 총괄: 임병석, 제작: KBS라디오)



미디어

더보기
계룡건설,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브랜드 데이’개최 계룡건설은 지난 18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임직원과 가족, 시민이 함께 즐기는 스포츠 문화 축제를 펼쳤다. ‘K:ONNECT – 하나되는 순간’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계룡건설 임직원과 가족 400여 명이 참석해 대전하나시티즌 경기를 관람하며 시민들과 함께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는 계룡건설 임직원 자녀 32명이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들과 함께 에스코트 키즈로 입장해, 계룡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경기장 남측광장에 마련된 브랜드데이 부스에서는 참여한 계룡가족들에게 응원 짐색, 스웨이드 타월, 응원깃발로 구성된 ‘응원 패키지 굿즈’를 선물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풋볼 챌린지, 페이스 페인팅, 타투 스티커, 포토존 이벤트 등 관람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풋볼 챌린지’에 참여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계룡건설X하나시티즌 포토카드가 증정되었으며, 우수 참가자에게는 추가로 ‘응원 패키지 굿즈’가 제공돼 행사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 포토존에서는 계룡가족은 물론 경기장을 찾은 시민들이 브랜드데이의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