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바오 포토 에세이 2탄 ‘푸바오, 매일매일 행복해’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뜨거운 관심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자이언트판다 푸바오의 포토 에세이 2탄 '푸바오, 매일매일 행복해'가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021년 시공주니어에서 출간된 푸바오의 첫 포토 에세이 '아기 판다 푸바오'는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아기 판다 푸바오'가 푸바오의 탄생부터 생후 300일까지의 이야기를 다뤘다면, '푸바오, 매일매일 행복해'는 어느덧 세 살이 된 푸바오가 일상 속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행복의 순간을 담았다. 

 

'푸바오, 매일매일 행복해'는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예스24 에세이 1위 △알라딘 에세이 1위 △온라인 교보문고 에세이 1위를 차지하며 에세이 분야 베스트셀러에 등극했다(9월 13일 기준). 이러한 결과는 '아기 판다 푸바오' 후속작에 대한 독자들의 기대와 온라인 서점 단독 굿즈에 대한 푸바오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표출된 것으로 보인다. 

 

'아기 판다 푸바오'의 출간 이후 독자들은 폭풍 성장한 푸바오의 모습이 담긴 포토 에세이를 기다려 왔다. '푸바오, 매일매일 행복해'는 이러한 독자들의 요구에 맞춰 어른이 된 푸바오의 모습을 140여 장의 사진에 담아냈다. 1부에서는 100일을 맞은 아기 판다 시절부터 독립 훈련을 끝내고 홀로서기를 시작한 푸바오의 모습이, 2부에서는 성장 과정을 통해 자신의 삶을 꾸려 나가는 푸바오의 행복한 일상이 담겨 있다. 본문에는 에버랜드 동물원 공식 유튜브 '말하는 동물원 뿌빠TV'로 연결되는 QR코드가 수록돼 있어 푸바오의 다양한 일상을 더욱 실감나게 만나볼 수 있다. 

 

'푸바오, 매일매일 행복해' 출간에 맞추어 각 온라인 서점에서는 총 6종의 사은품을 준비했다. △예스24-포토카드 홀더 세트와 유리 문진 △알라딘-단추형 책베개와 아크릴 스탠드 △온라인 교보문고-아크릴 키링과 패브릭 포스터가 준비됐다. 일부 굿즈는 예약 판매 하루 만에 준비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며 푸바오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미디어

더보기
계룡건설,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브랜드 데이’개최 계룡건설은 지난 18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임직원과 가족, 시민이 함께 즐기는 스포츠 문화 축제를 펼쳤다. ‘K:ONNECT – 하나되는 순간’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계룡건설 임직원과 가족 400여 명이 참석해 대전하나시티즌 경기를 관람하며 시민들과 함께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는 계룡건설 임직원 자녀 32명이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들과 함께 에스코트 키즈로 입장해, 계룡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경기장 남측광장에 마련된 브랜드데이 부스에서는 참여한 계룡가족들에게 응원 짐색, 스웨이드 타월, 응원깃발로 구성된 ‘응원 패키지 굿즈’를 선물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풋볼 챌린지, 페이스 페인팅, 타투 스티커, 포토존 이벤트 등 관람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풋볼 챌린지’에 참여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계룡건설X하나시티즌 포토카드가 증정되었으며, 우수 참가자에게는 추가로 ‘응원 패키지 굿즈’가 제공돼 행사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 포토존에서는 계룡가족은 물론 경기장을 찾은 시민들이 브랜드데이의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