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북스 ‘원씽 60만 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 출간

인플루언서들이 릴레이로 추천하는 단 한 권의 인생 책
당신의 삶을 소모시키는 멀티 태스킹의 허상에서 벗어나라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비즈니스북스가 2022년과 2023년 연이어 종합 베스트셀러에 선정된 '원씽'의 국내 60만 부 판매를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을 출간했다. 

 

수많은 언론과 매체, 인플루언서가 연이어 '원씽'을 다시 찾아 읽고 강력하게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오늘날 많은 사람이 멀티 태스킹의 환상을 가지며 동시에 여러 가지 일을 잘 해내고 싶어 한다. 하지만 실제 부와 성공을 거머쥔 이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다르다. 인플루언서 자청, 신사임당은 한 방송에서 100억원을 벌게 만든 책으로 '원씽'을 꼽으며, 진짜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는 '단 하나'가 무엇인지 고민하자 성공의 길이 열리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모든 것을 동시다발적으로 해내길 바라는 사회에서 '원씽'이 주는 특별한 교훈은 우리가 지치거나 포기하지 않고 목표를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힘이 돼준다. 

 

성공은 도미노처럼 작동한다. 성공한 사람들은 '성공에 필요한 일'이 무엇인지 알아내고, 그 '단 하나의 일'을 순서에 맞게 진행한다. 첫 번째 일을 제대로 해내면 도미노가 쓰러지듯 더 큰 성공의 길이 이어진다. 이렇게 차근차근 '단 하나의 일'을 해내다보면 어느새 더 크고 위대한 성공을 이루게 된다. 스스로 자기 인생의 '단 하나', 즉 이 책이 말하는 '원씽'을 찾아낼 수만 있다면 누구나 부와 성공을 거머쥘 수 있다. 

 

이 책은 누구나 자신만의 '원씽'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미래 청사진을 그리고 계획을 세우는 방법과 반드시 목표를 이룰 수 있는 노하우를 전해준다. 특히 이번 60만 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은 하드 커버로 '원씽'의 메시지를 간직하고자 하는 독자들에게 그 무엇보다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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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