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DOLTV ‘동물과 함께 펀! 영상 콘테스트’ 진행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AIDOLTV(아이돌티비)가 1월 10일부터 25일까지 '동물과 함께하는 펀! 영상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엠찌개가 개발, 운영하는 AIDOLTV는 메타버스 기반의 가상 캐릭터로 동영상을 제작,공유하는 플랫폼이다. 

 

이번 콘테스트는 반려동물이나 야생동물 등 동물과 함께하는 재미있고 감동적인 영상을 올려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AIDOLTV의 다양한 메타스타와 음악 장르를 선택하고, 증강현실(AR) 촬영 기능을 활용해 나만의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AIDOLTV의 영상 콘테스트는 동물을 사랑하고 보호하는 문화를 확산하고, 사람과 동물의 조화로운 공존을 위한 캠페인으로, 입상자에게는 반려동물 용품, 카페 상품권 등 소정의 경품이 제공된다. 

 

'동물과 함께 펀 영상 콘테스트'는 구글 플레이, 애플 스토어에서 'AIDOLTV 앱'을 다운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1월 10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AIDOLTV는 한류를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한 플랫폼으로, 다양한 이벤트 및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