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배구연맹, “14개 구단과 14개 쿠키의 만남!” KOVO X 쿠키런 콜라보 상품 출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한국배구연맹(총재 조원태)과 데브시스터즈의 대표 글로벌 IP(지적재산권)인 '쿠키런(COOKIERUN)'이 오는 26일(금)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다.  

 

KOVO와 '쿠키런'은 '14개 구단과 14개 쿠키의 콜라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각 구단의 팀 색상과 성격에 맞는 쿠키를 매치하여 실용적이고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대표하는 용감한 쿠키, 앵두맛 쿠키, 설탕 노움 캐릭터 3종도 일부 상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출시되는 상품은 티셔츠, 키링, 머플러 타월, 배구네컷, 캘린더 포스터, 미니볼, 그립톡 등 총 17종의 상품이다. KOVO와 '쿠키런'의 콜라보 상품은 26일(금) 17시에 연맹 홈페이지 통합 온라인몰과 온라인 코보마켓에서 판매가 시작되며, 도드람 2023~2024 V-리그 올스타전이 열리는 삼산체육관 내 오프라인 코보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KOVO X 쿠키런 콜라보 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1월 15일(월)부터 26일(금)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참여한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KOVO X 쿠키런 상품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보마켓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한국배구연맹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