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오피셜 컬렉션 카드 출시 안내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KBL은 대원미디어㈜와 함께 KBL 오피셜 컬렉션 카드를 정식 출시하고 세븐일레븐 단독 판매를 진행한다. 

 

KBL 컬렉션 카드는 선수 139명과 KBL 프렌즈 캐릭터 6종이 포함되며, 노멀카드, 홀로그램 카드를 비롯해 선수 사인이 들어간 오토카드 등이 랜덤 구성 되어있다. 

 

지난 10일 정식 출시에 앞서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세븐앱'에서 사전판매를 진행한 결과 30분만에 300박스 총 9,000팩이 모두 완판되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KBL 컬렉션 카드는 1월 24일(수) 정식 출시되며,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 및 KBL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KBL은 스포츠 팬들의 수집 욕구를 일으킬 수 있도록 다채로운 컬렉션 카드를 구성해나갈 예정이며, KBL 컬렉션 카드를 구입하여 각종 컬렉션을 완성한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출처] KBL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2025 하남시 일자리 박람회 성황리 개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지난 11일 ‘2025 하남시 일자리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현재 하남시장, 김용만 국회의원, 김성태 IBK기업은행장, 양승준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구직자들의 취업성공을 응원했다. 이번 박람회는 우량 중소·중견기업, 대기업 협력사 등 총 80개들 기업들이 참여했으며 2천여명의 구직자들이 현장을 방문해 열기를 더했다. 특히 중장년, 제대군인, 경력단절 여성 등 취업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일자리 지원과 과학기술 인재의 병역대체를 위한 전문연구요원 병역특례관도 운영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채용상담과 면접 외에도 취업특강, 시민참여 토크쇼, 재테크 및 은퇴설계를 주제로 한 컨퍼런스 등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박람회를 찾은 한 중장년 구직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중장년층을 환영하는 기업들이 있어 큰 용기를 얻었고 재취업을 통한 새로운 인생 2막이 기대된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성태 은행장은 “이번 박람회는 하남시민의 새로운 내일을 여는 의미있는 출발점이었다”며, “앞으로도 유관기관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 일자리 생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