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하이클래스 가족 여행지 하이난의 재발견

동남아 휴양지보다 가깝고, 초호화 리조트가 즐비한 가족 휴양 섬
골프, 관광, 휴양 3박자 갖춘 하이난, 가족 단위 여행객 강력 추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하이클래스 가족 여행지로 중국 '하이난 싼야'를 추천한다. 

 

하이난 섬 남부에 위치한 싼야시는 연중 온화한 기후를 자랑하며, 약 4시간 30분의 비행시간 덕분에 동남아, 남태평양보다 가까운 동북아 대표 휴양지로 알려져 있다. 대륙의 스케일을 보여주는 최고급 호텔과 초호화 리조트들이 골프, 휴양, 관광을 목적으로 한 가족 단위 여행객을 맞이하고 있다. 

 

아틀란티스, 1 HOTEL, 풀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춘 초호화 리조트와 대규모 골프 시설, 중국 최고 등급(AAAAA) 자연 관광지까지 3박자를 갖춘 휴양지로 조부모를 동반하는 부모, 자녀 등 3대 가족 여행지로도 제격이다. 

 

아동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에게 '하이난 5일/6일 #아틀란티스' 상품을 추천한다. 전 세계에 단 3개뿐인 7성급 리조트 아틀란티스에 숙박하며, 리조트 내 아이들을 위한 초대형 워터파크와 아쿠아리움, 다채로운 키즈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공항과 가까운 위치에 전 객실 오션뷰, 전용 해변, 수영장 및 워터파크 등을 갖춘 풀만 싼야 베이 리조트에서 머무는 '하이난 5일/6일 #풀만' 상품도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다. 블루베이/녹회두/해중해CC 등 싼야 명품 골프장 라운딩을 포함한 상품도 선택 가능하다.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하이난에 오픈한 럭셔리 리조트 1 HOTEL을 이용하는 '하이난 5일/6일 #1HOTEL'은 친환경 올가닉 리조트에서 유기농 조식, 인피니티 풀을 즐기며 휴양지 여행다운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다. 

 

하나투어 중국상품기획부 방기영 부서장은 '하이난은 지난해부터 30일 무비자 입국 허용과 인천과 부산발 항공이 주 2회 운항되어 휴양을 위한 새로운 선택지로 떠오르고 있다'라며, '아동 반값 프로모션, 레이트 체크아웃 등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맞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월 1일 하나투어와 중국 하이난 싼야관광발전국은 공동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 하나투어는 싼야의 관광지를 국내에 널리 알리고, 관광 및 휴양 여행지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출처] 하나투어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현대건설이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3년(2023~2025년) 연속 최고 등급을 달성했다고 21일(금)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비영리단체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해 온 기업과 공공기관을 발굴해 그 공로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제도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과 사회공헌 활동 실적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현대건설은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으며, 3년 연속으로 다섯 단계 중에서 최고인 ‘S등급’을 달성했다. 주요 사업장과 연계한 ‘지역사회 맞춤형’ CSR 활동을 전개하며 취약계층 지원, 재난안전 교육훈련, 생태계 보호 활동을 집중해 온 결과다. 특히 올해는 국내 사업장 중심으로 지역 수요와 특성을 반영한 현장 제안형 지원사업을 확대하며,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갔다. 힐스테이트 환호공원(경북 포항) 현장은 인근 경로당 노후 시설 개선과 임직원 봉사를 결합한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진행했다. 성원애드피아 신사옥(경기 하남) 현장은 하남시와 민·관협력을 통해 취약계층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며 지역 문제 해결형 사회공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