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마블 히어로 ‘마담 웹’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요가 9세대 라인업 출시 기념 ‘마담 웹’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예지력 지닌 ‘마담 웹’ 닮은 AI 기술 ‘코파일럿’ 탑재 통해 일상 속 혁신 제공
G마켓 등 오픈마켓에서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마담 웹’ 마우스 패드 증정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레노버가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마담 웹(Madame Web)'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노버는 요가 9세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블 코믹스 스파이더맨 세계관 속 동명 캐릭터를 원작으로 한 영화 '마담 웹'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요가 9세대는 2024 CES에서 처음 공개해 AI 기술을 기반으로 마담 웹의 예지력을 연상케 하는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국내에서는 3월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공동 프로모션 일환으로 레노버는 요가 9세대 신제품 출시에 맞춰 G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마담웹 마우스 패드 MD를 증정한다. 

 

요가 9세대 신제품은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돕는 다양한 AI 기능을 강화했다. 먼저, 레노버 노트북 최초로 마이크로소프트(MS) 생성형 AI 챗봇 '코파일럿(Copilot)'을 기본 탑재했다. 코파일럿 기술을 기반으로 일상 업무는 물론 크리에이티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작업에 대한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해 생산성과 효율을 극대화한다. 그뿐만 아니라 복잡한 프롬프트나 코드에 대한 설정 없이 문자로 된 서술, 스케치만으로도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이미지를 빠르게 생성한다. 

 

요가 슬림 7i는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최신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WUXGA OLED 디스플레이를 자랑한다. 프리미엄 성능을 증명하는 인텔 이보(Evo) 인증을 통해 향상된 크리에이티브 경험을 제공한다. 요가 슬림 7i는 3월 사전 예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규식 한국레노버 대표는 '새롭게 출시하는 요가 9세대 제품은 강력한 AI 기능을 기반으로 한층 더 강력한 크리에이티브 경험을 선사한다'며 '모두를 위한 AI라는 레노버의 비전 아래 AI PC는 물론 다양한 혁신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3월 국내에서 개봉 예정인 '마담 웹'은 우연한 사고로 미래를 볼 수 있게 된 구급대원 '캐시 웹(다코타 존슨 분)'이 거미줄처럼 엮인 운명을 마주하며, 같은 예지 능력을 가진 적 '심스'에 맞서 세상을 구할 히어로 '마담 웹'으로 거듭나게 되는 과정을 그렸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레노버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