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 2024년 첫번째 유튜브 라이브 진행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서울 LG트윈스는 3월 22일 오후 6시반부터 2024년 첫번째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 첫번째 유튜브 라이브는 차명석 야구단장과 황건하 장내 아나운서가 함께한다. 

 

라이브 방송 1부에서는 비시즌 리뷰와 2024시즌에 대한 프리뷰를 진행한다. 스프링캠프 및 시범경기 내용과 이슈를 살펴보고, 이번 시즌 전망과 선수단 전력 현황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진다.  

 

2부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걸쳐 팬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진다. 온라인 질문은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LG트윈스 유튜브 커뮤니티 '엘튜브는 소통을 하고 싶어서' 사전 질문 코너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현장에는 2024시즌 상반기 팬 자문단을 초청해 질의응답을 진행할 예정이다. 

 

차명석 단장은 지난 2020년부터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팀내 주요 이슈를 분석하고, 팬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LG트윈스 '유튜브 라이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홈페이지와 SNS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