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영화 입맛 살려주는 ‘식전빵’ 영상 콘텐츠 론칭

극장에서 영화 볼 땐 ‘CGV식전빵’을 놓치지 마세요!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CGV가 영화 입맛 살리기 위한 프로젝트 '식전빵' 영상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식전빵' 영상 콘텐츠는 관객이 영화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영화 관람 포인트를 알려주는 CGV만의 영상 콘텐츠로 오직 극장에서만 공개된다. 관람 전에 알고 보면 더 좋은 다양한 정보를 본편 상영 전에 2분 내외의 영상으로 짧고 강렬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극장을 찾는 관객들의 흥미를 더하고, 다양한 입소문으로 극장과 상영 영화에 대한 관심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식전빵' 영상을 처음 선보인 작품은 지난 20일 개봉한 에픽하이 데뷔 20주년 콘서트 극장판 '에픽하이 20 더 무비'다.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 투컷, 미쓰라가 직접 출연해 영화를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한다. CGV는 '에픽하이 20 더 무비'의 '식전빵' 영상 인증샷을 SNS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픽하이의 친필 사인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식전빵' 영상 콘텐츠의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관련 사항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미디어기획팀 손민정 과장은 '극장을 찾아 좋아하는 콘텐츠를 관람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큰 재미를 안겨주고자 '식전빵' 영상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콘텐츠 장르와 성격을 고려해 관람에 도움을 주는 내용을 담은 다양한 '식전빵' 영상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CGV에서 콘텐츠를 더욱 즐겁게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현대건설이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3년(2023~2025년) 연속 최고 등급을 달성했다고 21일(금)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비영리단체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해 온 기업과 공공기관을 발굴해 그 공로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제도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과 사회공헌 활동 실적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현대건설은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으며, 3년 연속으로 다섯 단계 중에서 최고인 ‘S등급’을 달성했다. 주요 사업장과 연계한 ‘지역사회 맞춤형’ CSR 활동을 전개하며 취약계층 지원, 재난안전 교육훈련, 생태계 보호 활동을 집중해 온 결과다. 특히 올해는 국내 사업장 중심으로 지역 수요와 특성을 반영한 현장 제안형 지원사업을 확대하며,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갔다. 힐스테이트 환호공원(경북 포항) 현장은 인근 경로당 노후 시설 개선과 임직원 봉사를 결합한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진행했다. 성원애드피아 신사옥(경기 하남) 현장은 하남시와 민·관협력을 통해 취약계층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며 지역 문제 해결형 사회공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