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 홈 경기 이벤트 진행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서울 LG트윈스는 4월 2일부터 4일까지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는 NC 다이노스와의 홈 3연전에서 홈 경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날인 2일에는 구본혁 선수의 응원가 공모전에 당선된 송정민 씨가 시구에 나선다. 송정민 씨는 '응원가 공모전에 당선되어 너무 기쁘고, 시구의 기회까지 얻게 되어 영광이다. 올해도 LG트윈스의 우승과 구본혁 선수의 좋은 성적을 응원하며 목청 높여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당선된 송정민 씨의 가사는 공모전을 통해 구본혁 선수가 직접 선택했다. 

 

이튿날인 3일에는 선수들의 훈련 장면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훈련탐방'을 진행하고, 마지막날인 4일에는 성인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나도 하이파이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이번 NC 다이노스 홈 3연전의 포토카드 주인공은 오스틴 선수이다.  

 

한편, 중앙 매표소 옆 광장에서는 'LG트윈스 챔피언 팝업 전시'를 운영하고, 1루 내야 광장에서는 우승 트로피와 반지를 전시한다. 'LG트윈스 챔피언 팝업 전시'는 '90년, '94년,' '23년 우승 트로피와 롤렉스 시계, 아와모리 소주, 우승 반지 등을 팬들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별도로 운영되고 있는 1루 내야 광장의 전시를 통해 더 많은 팬들에게 통합우승의 기쁨을 선사할 수 있도록 전시를 운영 중이다. 

 

LG트윈스, 홈 경기 이벤트 진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SNS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LG트윈스]



미디어

더보기
포스코이앤씨,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 총력…경영층 주도 특별 안전 점검 실시 포스코이앤씨가 폭염과 장마철을 앞두고 전국 현장에서 현장 근로자들의 안전의식 함양과 잠재적 위험 요소 예방을 위한 혹서기 대응 활동을 전개하고 경영층이 직접 참여하는 특별 안전 점검을 실시하는 등 안전 경영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먼저, 포스코이앤씨는 안전보건센터 내 ‘혹서기 비상대응반’을 구성해 실시간 안전 대응 체계를 마련하고 현장별 온열질환 예방 시설 구축 상태를 점검했다. 그리고 전국 현장의 일일 단위 기상 모니터링을 통한 폭염 단계별 작업 주의 사항을 안내하고 휴식 시간을 운영해 오고 있다. 현장별로 폭염을 대비한 충분한 수량의 보냉 장구와 휴게시설도 확보하고 있다. 2023년부터 도입한 친환경 휴게시설을 현장에 설치했고, 휴게시설 설치가 어려운 현장에는 버스를 이용한 ‘찾아가는 이동 쿨 쉼터’를 활용해 근로자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매주 근로자들의 혈압·혈관 건강을 측정해 건강상담을 진행하는 ‘능동 건강관리 프로세스’를 운영해 근로자들의 건강 이상 징후를 조기에 발견하고, 고위험군 근로자는 매일 혈압, 체온, 혈관 관리 체크 등을 실시해 집중 관리하고 있다. 온열질환 예방교육과 작업 거부권 안내도 병행해 근로자들의 건강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해외결제 특화 ‘B-GLOBAL(체크)’ 카드 출시...광고비 결제 시 비용 절감 기대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해외광고비 등 해외 가맹점 이용이 많은 중소기업을 위한 해외결제 특화 신상품 ‘B-GLOBAL(체크)’ 카드를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B-GLOBAL(체크)’ 카드는 연회비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 최고 수준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가맹점 이용 시 개인사업자 및 소기업은 2%, 법인사업자는 0.5%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국내 가맹점 이용 시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모두 0.1%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기업은행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개인사업자 및 소기업을 대상으로 1%의 캐시백을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법인사업자가 소기업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중소기업 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를 발급받아 영업점에 제출해야 한다. 카드 발급은 기업은행 영업점에서 신청 가능하며 개인사업자는 기업스마트뱅킹, 기업인터넷뱅킹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해외 마케팅 및 결제 수요가 증가하는 국내기업의 실질적인 비용 절감에 기여하고자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소상공인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카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