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엑소 찬열 ‘Black Out’ MV 티저, 감성 가득 ‘홍콩 올로케’ 영상 화제

8월 28일 오후 5시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 진행!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솔로 데뷔를 하루 앞둔 엑소 찬열(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곡 'Black Out'(블랙 아웃)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27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찬열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Black Ou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신곡의 다크한 분위기를 극대화한 장면들로 채워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타이틀 곡 'Black Out' 뮤직비디오는 홍콩에서 올로케이션 촬영되었으며, 네온 사인 가득한 홍콩의 이국적인 밤 거리를 배경으로 생각에 잠긴 찬열의 감정 연기와 독보적인 비주얼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찬열은 이번 앨범의 음원 공개 1시간 전인 8월 28일 오후 5시부터 유튜브,틱톡,위버스 엑소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을 진행, 글로벌 음악 팬들과 랜선으로 소통하며 솔로 데뷔의 순간을 함께한다. 

 

이날 방송에서 찬열은 하이라이트 음원을 감상하고 곡 설명과 작업 비하인드를 디테일하게 짚어주며 앨범 언박싱을 이어감은 물론, 라이브 투어 스포일러, 키워드 프로필 작성, 셀프 축하 파티 등 다양한 코너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찬열은 앨범 발매 이후 '2024 CHANYEOL LIVE TOUR : 都市風景 (City-scape)'(2024 찬열 라이브 투어 : 도시풍경 (시티스케이프))를 개최, 9월 6~7일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10개 지역을 찾는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