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샤이니 키 신곡 ‘Pleasure Shop’, ‘사이보그 키’가 이끄는 세계로 초대

댄서블한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 키 작사 참여로 듣는 재미 더했다!
쿨하고 트렌디한 퍼포먼스도 기대! 볼거리로 꽉 찬 무대 예고!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샤이니 키(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리스너들을 매력적인 'Pleasure Shop'(플레저 숍)으로 초대한다. 

 

키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Pleasure Shop'은 독특한 신스 패드 패턴과 드럼 비트가 댄서블하게 어우러진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키가 작사에 참여한 가사에는 '사이보그 키'가 자신만의 세계로 사람들을 이끄는 스토리를 담아 듣는 재미를 한껏 높였으며, 청량한 보컬과 다이내믹한 랩을 오가는 키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신곡 퍼포먼스는 키가 선사하는 '즐거움의 상점'을 테마로 곡의 쿨하고 트렌디한 무드를 잘 보여주며, 한쪽 손을 위로 높이 올려 상대를 환영하는 제스처를 비롯해 캐치한 포인트 안무들이 돋보이는 것은 물론, 12명의 다인원 댄서와 함께하는 만큼 볼거리로 꽉 찬 화려한 무대가 기대된다. 

 

또한 키는 오늘(9일) 0시 샤이니 공식 SNS 등을 통해 새 앨범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무드 샘플러를 공개, '인간 키'가 '사이보그 키'의 'Pleasure Shop'을 찾아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로 이번 신보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키 세 번째 미니앨범 'Pleasure Shop'은 동명의 타이틀 곡 'Pleasure Shop'을 포함한 하우스 장르 위주의 총 6곡으로 구성, 9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릴리즈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하나은행, 글로벌자산관리센터(GWM) 통해 국내 최초로 국경 없는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한다!!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지난 23일 서울 삼성동 Place1에 글로벌자산관리센터(Global Wealth Management Cente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오픈한 글로벌자산관리센터는 자산의 글로벌 재배치가 본격화되는 흐름에 맞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자산관리센터에는 신탁 컨설턴트,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애널리스트 등 분야별 최고의 전문 인력이 배치되어 ▲리빙트러스트 ▲부동산&주식 ▲대체투자뿐 아니라 ▲국제조세 ▲글로벌부동산 ▲거주국 변경 등 복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해외로 이주한 손님에게는 현지 하나은행 영업점 및 제휴기관과 직접 연계하여 투자이민, 가업승계 등 현지 기반의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시하고, 국내로 귀국한 역이민 손님에게는 해외체류 경험 및 해외 비즈니스 커리어를 반영한 글로벌 포트폴리오 구성, 환리스크 관리 등 최고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를 위해 하나은행은 전 세계 27개 지역 112개의 해외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손님이 원하는 지역이라면 어디든지 최상의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이번 오픈에 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