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NCT WISH, 신곡 ‘Steady’ 퍼포먼스 화제! 무대 위 반짝이는 청량+젠지 감성

SM 선배 아티스트부터 기아타이거즈 호걸이까지! 챌린지 참여 눈길!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NCT WISH(엔시티 위시,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컴백과 동시에 가요계를 청량하게 물들이고 있다. 

 

9월 24일 컴백한 NCT WISH는 타이틀 곡 'Steady'(스테디)의 뮤직비디오, 음악방송, 안무 연습 영상까지 퍼포먼스 관련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으며, 산뜻한 에너지 가득한 스테이지로 '청량 끝판왕'다운 매력을 뽐냈다. 

 

NCT WISH는 완벽한 시너지가 돋보이는 칼군무는 물론, 'Let's go steady' 가사처럼 힘차게 나아가는 모습을 락킹과 점프 동작을 활용하여 에너제틱하게 표현했으며, 멤버들의 다정한 케미가 느껴지는 페어 안무, 하트 깨물기, 큐피드의 화살 쏘기 등 사랑스럽고 키치한 동작들이 어우러진 퍼포먼스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경쾌하면서도 서정적인 멜로디와 청량함 가득한 퍼포먼스는 열띤 호응 속 각종 숏폼에서 챌린지 열풍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에스파 카리나, 윈터, 라이즈 소희, 전현무, 기아타이거즈 마스코트 호걸이, 유재필, 소녀시대 서현, 트와이스 쯔위, 엔믹스 규진, 르세라핌 은채 등 다양한 아티스트도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곡 'Steady'는 하우스와 UK 개라지, 저지 클럽이 믹스된 비트와 세련된 멜로디가 어우러진 댄스 곡으로, 우리의 기적 같은 만남을 변치 말고 영원히 이어가자는 순수한 마음을 젠지(GenZ) 감성을 담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NCT WISH 첫 미니앨범 'Steady'는 국내 음반 차트 주간 및 일간 1위, 애플뮤직 톱 앨범 대한민국 차트 1위 및 오늘의 톱100 대한민국 차트 3위, 멜론 HOT100 2위(발매 30일 이내), HOT100 3위(100일 이내),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 한국 음악 주간 차트 2위, 급상승 차트 3위 등 국내외 음악 차트에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