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리얼티 원 그룹, 창립 20주년 맞아 5월 1일 전 세계에서 지역사회 봉사 활동 전개

네바다 주정부, 5월 1일을 '리얼티 원 그룹의 날'로 선포했으며, 전 세계 '원 패밀리' 구성원들은 전통적인 봉사 활동을 통해 친구와 이웃을 위해 봉사

 

 

목적 지향적인 현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자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리얼티 원 그룹 인터내셔널(Realty ONE Group International)이 5월 1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자원봉사 날 행사를 개최했다. 회사의 전통으로 자리 잡은 이 뜻깊은 날을 기념해 전 세계의 원 패밀리(ONE Family) 구성원들이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 활동에 참여했다.

 

20년 전 라스베이거스의 한 단출한 사무소에서 시작한 리얼티 원 그룹은 이제 25개국에 450개 이상의 지점과 2만 명 넘는 부동산 전문가를 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이 기간 동안 리얼티 원 그룹은 6C 원칙(Commission(위임), Culture(문화), Coaching(코칭), Connect(연결), Community(지역사회), Care(돌봄))에 충실하면서 타인을 위해 봉사하고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쿠바 주기니에프(Kuba Jewgieniew) CEO 겸 창립자는 "우리는 매일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이 우리가 하는 일의 기본이라고 생각하며, 이런 생각은 절대 변하지 않을 것"이라면서 "원 패밀리의 모든 구성원은 자신이 더 중대하고 의미 있는 무언가의 일부라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 그들이 하는 일과 어떻게 봉사하는지가 정말 중요하다. 그들에게 이러한 점을 상기시키고 그들이 하는 일과 봉사를 축하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다!"라고 말했다.

 

식품 기부 캠페인과 식사 배달부터 어린이 캠프에서의 자원봉사활동 및 보호소 강아지 산책까지 리얼티 원 그룹 계열사들은 매년 5월 1일 열리는 전사적 지역사회 봉사 행사인 '원 데이(ONE Day)'에 항상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리얼티 원 그룹 전문가들은 미국 세법상 비영리 단체인 501(c)3 기준에 따라 운영되는 원 케어스(ONE Cares)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2005년부터 지금까지 170만 명 이상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글로벌 프랜차이즈 기업인 리얼티 원 그룹은 2025년 나머지 기간 동안에도 혁신과 성장을 추구하는 가운데 올해 후반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술과 프로그램을 도입할 예정이다.

 

  • 몇 년 전 럭셔리 부동산 서브 브랜드 원 럭스(ONE LUXE)의 성공적인 론칭을 재현하기 위해 리얼티 원 그룹의 독점 상업용 부동산 서브 브랜드인 리얼티 원 그룹 커머셜(Realty ONE Group Commercial)을 론칭할 예정이다.
  • 부동산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상 리더이자 코치 중 한 사람인 브라이언 부피니(Brian Buffini)와 흥미로운 파트너십을 맺을 예정이다. 리얼티 원 그룹은 이를 통해 부동산 전문가들이 원 유니버시티(ONE University•ONE.U)에서 제공하는 엘리트 코칭 교육을 받아 더 빠르게 더 큰 성공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 리얼티 원 그룹이 독점적으로 개발한 올인원 기술 플랫폼인 zONE을 개편한 후 다시 론칭해 부동산 전문가, 프랜차이즈 소유주 및 사무실 관리자에게 더욱 정교하고 직관적인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얼티 원 그룹은 최근 미국 비즈니스 매거진인 '앙트러프러너(Entrepreneur)'가 선정한 2025 프랜차이즈 500® 목록에서 4년 연속 최고의 부동산 브랜드로 선정됐다. 업계에서는 언브로커리지(UNBrokerage)로 알려진 리얼티 원 그룹은 49개 주, 워싱턴 D.C., 25개 국가의 450여 개 사무소에 2만 명 이상의 부동산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보네르와 퀴라소로도 사세를 확장했다.

 

리얼티 원 그룹 인터내셔널 소개 리얼티 원 그룹 인터내셔널은 전 세계 하나의 집, 하나의 꿈, 하나의 삶을 한 번에 열어주는 것을 목표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목적 지향적인 현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중 하나다.

 

현재 전 세계 25개국 450개 이상의 지역에 2만 명 이상의 부동산 전문가를 보유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했다. 검증된 비즈니스 모델과 풀서비스 중개, 역동적 쿨처(COOLTURE), 원 유니버시티를 통한 우수한 비즈니스 코칭, 뛰어난 지원 및 독점 기술 및 zONE 덕분이다.

 

리얼티 원 그룹 인터내셔널은 '앙트러프러너' 매거진이 선정하는 부동산 우수 브랜드 순위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자사 고객뿐만 아니라 부동산 전문가 및 프랜차이즈 소유주들을 위해 계속해서 기회의 문을 열어주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 개최 현대건설이 건설 현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첨단 스마트건설 기술들을 공개하고 건설산업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27일(금), 경기도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이설(지하화)공사 현장에서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를 개최했다. 이날 시연회는 현대건설 토목사업본부 강용희 본부장, 한국토지주택공사 스마트건설안전본부 이상조 본부장, 한국도로공사 도로교통연구원 조성민 연구처장 등 현대건설 임직원과 공공기관 관계자, 산학연 전문가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는 현대건설이 국내외 현장에서 축적한 관련 기술들을 소개하고, 시연을 통해 현장 적용 노하우를 업계 관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2020년부터 시행해온 행사다. 특히, 올해는 ‘로보틱스 기반의 건설 자동화 및 스마트 안전기술’을 주제로 작업자의 안전과 공사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첨단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해 참석자의 관심을 모았다. 현대건설은 스마트 항만, 스마트 터널, 스마트 교량, 스마트 토공 등 테마별 혁신 현장을 운영하며 스마트건설 생태계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시연회가 개최된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현장은 경기도 남양주 진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