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엘리멘타(Elementa), 신작 오픈월드 추리 어드벤처 ARPG '실버 팰리스' 첫 공개!

엘리멘타(Elementa)는 언리얼 엔진 5 기반으로 개발한 자사의 신작 판타지 오픈월드 어드벤처 액션 RPG '실버 팰리스(Silver Palace)'의 11분 분량 게임 플레이 영상을 금일 (13일) 최초 공개하고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자체 제작 오리지널 게임 IP '실버 팰리스'는 빅토리아 시대의 미학이 담긴 번영하는 대도시 실버 시티를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탐정이 되어 다양한 진영의 동료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고 정체불명의 적들을 물리치며 실버 시티에 숨겨진 수많은 비밀을 밝혀내야 한다.

 

게임의 세계관은 '실버리움(Silverium)'이라는 혁신적인 물질(자원)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실버리움'의 발견은 실버 시티에 산업 혁명을 촉진시켰고 사람들의 생활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게 된다. 하지만 이런 대규모 상업화는 대기업, 마피아, 음모론자, 광신도, 왕실 세력까지 각자 다른 의도를 가진 세력의 등장을 촉발시켰고 번영과정에서 대립의 씨앗이 싹트게 된다.

 

'실버 팰리스'는 언리얼 엔진 5를 기반으로 제작한 게임 답게 정교한 그래픽으로 도시의 구석구석 작은 골목까지 구현한 오픈월드 배경으로 높은 자유도의 탐험을 가능케 한다. 또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캐릭터를 직접 조작해, 전투 중 고유한 콤보와 QTE(Quick Time Event) 스킬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천안에 첫 선보이는 두산건설 하이엔드 ‘두산위브더제니스’… 두산건설(대표이사 이정환)이 선보이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이 11월 28일(금)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청당동 310-6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 동, 전용면적 84㎡ 1,202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전 세대가 일반 분양된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84㎡A 730세대 △84㎡B 257세대 △84㎡C 215세대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 타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단지는 두산건설이 충청남도에서 처음 선보이는 하이엔드 브랜드 ‘두산위브더제니스’ 아파트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두산위브더제니스’는 부산 ‘해운대 두산위브더제니스’, 대구 범어동의 ‘두산위브더제니스’ 등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잡으며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로서 가치를 인정받아 왔다. 검증된 브랜드를 천안 동남권 신흥 주거지인 청당동 일대에 처음 적용하는 만큼, 향후 지역을 대표하는 주요 하이엔드 단지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은 위브더제니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상품성도 우수하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채광과 일조권을 확보했으며, 4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