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위플레이 3주년 X 빵빵이의 일상 콜라보 정식 오픈

글로벌 소셜 엔터테인먼트 앱 위플레이가 곧 3주년을 맞이합니다. 이번 특별한 기념일을 맞아 위플레이는 소중한 친구 빵빵이의 일상과 함께 3주년 기념 스페셜 콜라보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지금부터 6월 30일까지, 빵빵이는 위플레이 세계로 들어가 윌이와 함께 친구들을 찾는 모험을 떠납니다. 그런데 그 여정에 미스트맨까지 등장했다는 소문이…?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요?

 

궁금하다면 지금 윌이&삥빵이와 함께 진실을 밝혀내고 즐거운 생일 파티를 함께 즐겨보세요!

 

콜라보 기간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는 물론, 귀여운 한정판 빵빵이 선물과 아바타, 테마 아이템까지 준비되어 있고 숨겨진 깜짝 선물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위플레이는 싱가포르 본사 Wejoy가 운영하는 글로벌 소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다양한 게임과 콘텐츠를 한곳에 담은 앱입니다. 특히 라이어게임, 캐치노래방 등을 통해 한국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위플레이에 접속해 윌이&빵빵이와 함께하는 3주년 모험과 놀라움 가득한 축제를 경험해보세요!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