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disson Hotel Group, Park Inn by Radisson Melbourne Carlton 개장으로 Park Inn by Radisson 첫선 보여

 

Radisson Hotel Group은 Park Inn by Radisson의 편안하고 스트레스 없는 접대를 호주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계기가 될 Park Inn by Radisson Melbourne Carlton 개장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도심 외곽에 위치한 이 호텔은 Carlton AFL Club 구장 맞은편, Princes 공원 옆에 자리 잡고 있으며, 멜버른 CBD에서 불과 4km(2.48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칼턴의 연결된 장소

 

이 호텔은 탁 트인 Princes 공원 전망을 갖춘 89개의 밝은 현대식 객실과 매력적인 실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편안함과 단순함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된 인테리어는 Park Inn by Radisson의 활기찬 디자인을 반영하여, 게스트가 휴식하고 재충전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합니다. 가족이나 소규모 그룹은 커넥팅 룸을 이용해 함께 숙박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칼턴과 파크빌에 완벽하게 위치한 이 호텔은 멜버른의 리틀 이탈리아라고 불리는 상징적인 라이곤 스트리트에서 단 몇 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가족이 운영하는 트라토리아, 화덕 피자, 젤라토 바, 독립 서점들이 첫 에스프레소를 마시는 아침 시간부터 늦은 저녁 식사 시간까지 내내 활기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자연을 사랑하는 분과 피트니스를 즐기는 분이라면 바로 맞은편에 있는 Princes 공원을 좋아할 것입니다. 나무가 늘어선 달리기, 자전거 전용 도로, 스포츠 구장, 넓은 잔디밭은 회의와 관광 사이에 기분 좋은 휴식을 가능하게 합니다. 멜버른 동물원은 도보로 단 10분 거리에 있으며, 왕립 아동 병원, 피터 맥캘럼 암 센터 등 주요 의료 기관이 1km 이내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트램 노선, 멜버른대학교, 그리고 멜버른의 유명한 생물의학 지구와 완벽하게 연결되어 있어 모나시대학교 약학과와의 파트너십을 포함하여 방문 학생과 교수진을 지원합니다. 이 모든 것이 커피 문화, 창의적인 골목길, 라이브 음악, 갤러리, 그리고 일 년 내내 열리는 주요 스포츠 경기로 유명한 멜버른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Park Inn by Radisson Melbourne Carlton의 General Manager인 캐시 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멜버른의 진수를 느낄 있는 곳에서 Park Inn by Radisson 호주에 소개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호텔 게스트는 도시의 활기를 금방 느낄 있고 호텔 바로 앞에는 Princes 공원의 고요함이 있는 가지 장점을 모두 누릴 있습니다. 회의 참석, 병원 방문, 경기 관람, 라이곤 스트리트에서 보내는 주말 어떤 목적으로 오시든 게스트 여러분께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해 드리겠습니다."

 

 

먹고, 만나고, 소통하세요

 

로비에 있는 카페에서는 바리스타가 책임감 있게 조달한 원두로 직접 내린 Piazza Dóro 이탈리아 커피를 제공합니다. 종일 그랩 앤 고 서비스에는 조식, 가벼운 점심 식사, 석식 피자가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회의, 약속, 도시 외출 일정 중에도 영양을 챙길 수 있습니다.

 

간편한 웰빙

 

게스트는 실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적외선 및 스팀 사우나, 냉탕 욕조 등을 갖춘 새로운 웰니스 허브를 개발 중입니다.

 

친환경 숙박을 위한 설계

 

최대 80%의 태양열 에너지, 분당 7리터의 고효율 샤워헤드와 수도꼭지를 사용하며, 최소한의 관개만 필요해 가뭄에도 끄떡없는 토종 조경을 자랑합니다.

 

10개 이상의 다국어 구사 팀이 따뜻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로 모든 숙박 경험을 맞춤 제공합니다.

 

Radisson Hotel Group의 중동, 아프리카, 동남아시아 태평양 지역 Chief Operating Officer인 팀 코든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Park Inn by Radisson 오늘날의 여행객을 위해 심플하고, 활기차고, 훌륭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Park Inn by Radisson Melbourne Carlton 브랜드가 내딛는 호주에서의 강력한 첫걸음으로, 연결된 위치와 소유주들이 높이 평가하는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운영을 결합했습니다. 지역의 주요 도시 레저 시장에서 이러한 모멘텀을 발전시켜 나갈 있게 되어 기쁩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엔지니어링, ‘제23회 한국색채대상’ 건축∙인테리어 부문 수상 현대엔지니어링(대표이사 주우정)이 한국색채학회에서 주관하는 ‘제23회 한국색채대상’ 건축∙인테리어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5일(금) 밝혔다. 한국색채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학술단체인 한국색채학회가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색채 관련 시상식으로, 도시경관, 환경, 건축, 인테리어 등 사회문화예술 전 영역에 걸쳐 색채분야 우수 사례를 선정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번 시상식에 ㈜데코피아와 함께 디자인한 ‘힐스테이트 소사역’ 외관 디자인을 출품해, 건축·인테리어 부문에서 ‘RED(혁신)상’을 수상했다. ‘힐스테이트 소사역’은 인천과 서울을 잇는 경인로에 위치해 부천의 새로운 관문으로 자리매김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 공간이 도시의 새로운 얼굴로서 도시 간 맥락을 이어주고 정체된 지역 환경을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전체적인 외관은 어두운 톤의 주조색과 보조색으로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커튼월의 유리 마감과 태양광발전시스템(BIPV), 저층부의 벽돌과 석재 등 다른 질감의 소재들로 조화를 이루며 묵직한 대비를 구현했다. 반면, 내부 포디움 공간은 단지 전체에 리듬과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따뜻한 아이보리 톤의 석재 마감과 밝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