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아이씨, 중국 요녕성 야구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 가져

요녕성야구협회 및 관계자 등 한국방문단 방한에 맞춰 협약 체결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에이치아이씨는 지난 6월 25일 중국 요녕성야구협회 및 관계 공무원 등으로 구성된 한국방문단을 맞아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구장 시설 견학 및 요녕성 야구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에이치아이씨는 홍보 및 마케팅 전문회사로서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의 마케팅 업무 및 스포츠 마케팅을 주요 사업의 하나로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중국 요녕성의 야구 육성 및 관련 산업을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최근 중국에서는 2025년 20개 팀으로 구성된 프로야구리그를 본격 출범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이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작업에 돌입했다. 이러한 분위기에 맞추어 요녕성에서도 야구 저변 확대와 활성화를 위한 사업들을 속속 추진하고 있으며 야구 선진국인 한국과의 교류와 협력의 필요성을 인식하여 에이치아이씨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었다.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요녕성야구협회 임직원 및 관계 공무원이 다수 참석하여 그 의미를 더했으며, 이를 계기로 요녕성과 에이치아이씨는 야구 전문 인력, 시설, 용품, 교육 등 야구와 관련된 제반 분야에서 교류와 협력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