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팀 K리그 VS 유벤투스 FC 친선경기 기념 SNS 이벤트 실시

25일까지 유벤투스전 예상 스코어 댓글 응모, 정답자 전원에게 AFC 아시안컵 공인구 미니볼 증정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세계적인 기술 기업 콘티넨탈이 7월 25일까지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팀 K리그 VS 유벤투스 FC 친선경기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6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팀 K리그 VS 유벤투스 FC’ 친선경기 개최를 기념해 마련됐다.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로 스코어를 예측하고 경기 결과를 맞힌 정답자 전원에게 AFC 아시안컵 공인구 미니볼을 증정한다. 또한 참가자 전체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릴렉스 캠핑 의자, 미니 안마기, 자동차 전문 잡지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콘티넨탈은 전 세계 많은 사람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다양한 스포츠 종목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AFC(아시아축구연맹) 아시안컵’의 공식 스폰서로 활동했으며 현재 프랑스에서 열리고 있는 도로 사이클 대회 ‘투르 드 프랑스’의 메인 파트너사이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