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균 및 악취 방지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 마이크로밴 인터내셔널(Microban International)이 오늘 셔먼 맥밀런(Shermon McMillan)을 신임 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에서 성장 전략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그는 향후 마이크로밴의 전략, 운영, 혁신 파이프라인을 이끌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진할 예정이다. 마이크로밴의 모회사 바 브랜즈 인터내셔널(Barr Brands International)의 스콧 빌(Scott Beal) 최고경영자(CEO)는 "셔먼 맥밀런은 마이크로밴의 목표를 정확히 이해하고 이를 실현할 수 있는 전략적이고 노련한 리더"라며 "그의 리더십 아래 마이크로밴 브랜드가 한층 강화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선도적 위치를 유지할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사장으로서 맥밀런은 마이크로밴 브랜드 구축 및 제품 보호 분야에서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로 회사의 명성을 높이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그는 고객 중심, 혁신 실행의 우선순위화, 브랜드 자산 구축을 핵심 전략으로 삼아, 산업 파트너와 최종 소비자 모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성장시키겠다는 방침이다. 셔먼 맥밀런 신임 사장은 "마이크
경동나비엔이 ‘숙면매트 사계절’ TV 광고 및 디지털 광고와 ‘숙면매트 카본’ 디지털 광고를 새롭게 공개했다. ‘기술의 차이가 숙면의 차이’를 만든다는 메시지를 배우 마동석의 유쾌한 연기로 풀어내며, AI 숙면 솔루션과 정밀한 온도 제어 기술로 숙면을 선사하는 ‘숙면매트’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숙면매트 사계절 Air/Pro’의 광고는 ‘숙면이 가장 필요한 계절이 언제인지’를 묻는 질문으로 시작된다. 이에 배우 마동석이 “숙면이 계절 타면 쓰나, 사계절 내내 잘 자야지”라고 답하며 겨울엔 포근함을, 여름에는 시원함을 선사하는 ‘숙면매트 사계절’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강조한다. 특히, 업계 최초로 ‘굿슬립 골드마크’ 인증을 획득한 AI 숙면 솔루션이 1년 내내 최적의 숙면온도를 맞춰준다는 내용을 통해 기술로 숙면을 만들 수 있다는 자신감을 드러낸다. 이는 AI가 수면 중 호흡음으로 수면 단계를 분석하고, 매트 온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이다. ‘숙면매트 카본’ 디지털 광고는 고객의 불면을 해결하기 위해 배우 마동석이 ‘카본의 왕’의 어명을 수행하는 내용이다. 숙면매트 카본을 주문한 고객의 집에 마동석이 방문하여 다양한 불면 걱정을 해결해준다. 경동나비엔의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김해성)는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셀프 치아미백 제품인 ‘뷰티스 홈’ 라인의 올 3분기 누적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80% 증가했다고 밝혔다. 외모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구강 관리에도 심미적 요소를 고려하는 추세인 데다 특히 변색 치아가 부정적인 인상을 만들고 자신감을 떨어뜨리는 주요 요인으로 꼽히며 치아미백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한 결과로 풀이된다. 또 과거에는 연예인을 비롯해 특정 직업군에 국한됐던 치아미백 시술이 점차 보편화되고 셀프 제품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진 덕에 뷰티스 홈의 판매 실적이 치솟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오랜 기간 임상 데이터가 축적되고 그 효과에 대한 검증이 이뤄지면서 치아미백의 안전성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나 부정적 인식이 상당 부분 해소된 점도 제품 인기에 한몫을 했다. 실제로 한때 치아미백은 라미네이트와 같이 치아를 삭제하는 시술로 오인되기도 했다. 그러나 치아미백은 착색 유발 단백질 찌꺼기를 제거하는 시술로서 본연의 치아는 그대로 보존하는 것이 핵심이다. 일종의 화학적 요법으로 치아미백이 유해할 것이란 의심도 사그라지고 있다. 이와 관련된 다양한 연구와 실험들은 치아미백 작용을 하는 핵심성